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MAS리뷰] 프레스블로그의 신개념 매거진 MAS 1호를 받았어요^^

by ageratum 2011. 1. 30.
반응형


얼마전 갑자기 저녁에 묻지마 택배가 왔는데요..
바로 프레스블로그의 신개념 매거진 MAS 1월호였습니다..
이번이 3호인데, 1,2호는 받아놓고 리뷰를 안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잊기전에 꼭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안에는 매거진과 고급스런 박스 안에 샘플이 들어가있었습니다..
매거진에는 샘플에 대한 설명과 여러 블로거 분들의 글이 수록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블로거 분들의 글도 있어 반가웠어요..^^



검정박스 안에 들어 있는건 더페이스샵의 <더스킨 류> 라는 제품이었어요..



더 스킨류는 더페이스샵의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화장품이라고 하네요..^^



이건 버츠비 바디로션입니다..
미국 마트에서 자주 봤던건데, 이제는 우리나라에도 나오나보네요..^^
그러고보니 버츠비 립밤 같은거 쓰고 있는데 좋더라구요..
암튼 보습에 좋은 제품이겠죠?^^



이건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샘플입니다..
아이크림, 에센스, 크림이 같이 들어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쌍바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입니다..
가격이 꽤 상당한 것 같던데.. 이렇게 제공해주니 좋네요..^^

이번 MAS에는 모두 화장품류가 제공되었네요..
그렇다보니 저보다는 누나가 더 좋아하더라구요..^^:
계속 이런 샘플 왔으면 좋겠다며..ㅋㅋ

암튼 좋은 샘플들과 매거진을 보내주신 프레스블로그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