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1 홍콩

3박 5일간의 여름휴가, 홍콩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by ageratum 2011. 8. 8.
반응형

아시는 분은 아실테고 모르시는 분들은 모르셨을거 같은..
암튼 지난 8월 2일부터 3박 5일로 홍콩에 다녀왔습니다..
공항에서 아이폰으로 포스팅을 하긴 했는데.. 많이 보지 않으신듯하네요..ㅋㅋ

사실 갑작스러웠던 건 아니고 7월초에 이미 예약을 다 했던 상태였어요..^^:

사실 더위에 무지 약하다보니 가기전부터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견딜만하고 괜찮았습니다.. 오히려 서울이 더 더운거 같아요..;;
아.. 어쩌면 많이 돌아다니지 않고 실내를 많이 다녀서 그렇게 느낄지도..^^:

쇼핑하다가 때되면 밥먹고, 차마시고, 또 쇼핑하고..
명소 한번 가고.. 또 쇼핑하고.. 밥먹고.. 그냥 이런 패턴이라 힘들진 않았네요..

예전처럼 무조건 포스팅 소재를 많이 찾아야 한다며 다니지 않고..
말그대로 휴가에 맞게 쉬는걸 컨셉으로 하다보니..

포스팅 할 소재도 별로 없네요.. 사진도 많이 안찍고 해서..
그래서 이번 홍콩 여행과 관련된 포스팅은 그냥 쇼핑, 먹거리 정도 밖에 없을거 같아요..
사실 하지말까.. 하는 생각도 합니다..

그런데 나중에는 소재도 없을거 같으니 몇개 하긴할게요..^^:
간단하게 소개하는 정도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일단 밀린 작년말 일본 여행기를 마치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렇게되면 2월에 다녀온 일본여행이 더 밀리겠네요..-_-;;ㅋㅋ

암튼.. 홍콩 여행 중에 촬영한 몇 장 미리 올려봅니다..

여러분들도 여름 휴가 잘 보내고 오시길 바라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