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겨울 일본 간사이(関西)

[일본/교토] 비오는 긴가쿠지(銀閣寺/은각사)

by ageratum 2015. 5. 20.
반응형

니조조에서 긴카쿠지로 이동하는 중에 비가 엄청나게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우산 들고 카메라도 같이 들려고 하니 너무 힘들어서..

그냥 가방안에 넣을까 살짝 고민을 했지만..

뭐.. 언제나 그랬듯.. 생각만 그렇게 하고 풍경을 담아봤습니다..^^:

 

 

 

긴카쿠지로 가는 길의 상점가입니다..

여기는 벚꽃철이 아니면 한가한거 같아요..^^:

 

 

 

주변 풍경을 더 담고 싶었지만 비가 계속 와서 일단 긴카쿠지로 바로 향했습니다..

 

 

 

이제 들어가보면..

 

 

너무 자주봐서 이제는 익숙한 풍경이..^^:

 

 

 

 

사실 교토에 오면 긴카쿠지는 항상 들렀기 때문에 특별할 것도 없지만..

 

 

 

그래도 이런 정원을 보면 마음이 편해지긴 하더라구요..

 

 

 

사진에서 보이듯 비가 엄청 오긴 했지만..

그래도 사진상으로는 나름 운치있네요..^^:

실제로는 전쟁 같았지만..ㅋㅋ

 

 

 

작은 사당에 소원을 비는 사람도 보이네요..

 

 

 

 

 

 

 

 

 

 

 

이제 순로를 따라 산책을 떠나봅니다..

 

 

 

 

 

 

 

 

 

 

 

 

 

 

 

 

긴카쿠지에서 내려다 보는 풍경..

 

 

기요미즈데라가 좀 더 높고 멀리 볼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긴카쿠지에서 내려다 보는 이 풍경을 더 좋아합니다..^^

 

 

 

 

 

 

 

 

 

 

 

 

 

 

 

 

 

비가 그치지 않아서 고생은 했지만..

그래도 긴카쿠지는 좋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