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봄 일본 북해도

[일본/하코다테] 트윙클 조이 쿠폰 구입, 사용하기

by ageratum 2017. 6. 7.
반응형

 

 

호텔에 짐을 풀고 야경을 보기 위해 하코다테 전망대로 가려고 했으나..

그전에 해야 할 일이 있어 다시 하코다테역으로 갔습니다.

 

 

 

여행센터인 트윙클 플라자에 가서 <트윙클 조이 쿠폰(ツインクルジョイクーポン)>을 구입하기 위해서였는데요..

 

저도 사실 이 쿠폰이 뭔지 모르다가 아주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쿠폰을 구입하고 협력사에서 사용하는 쿠폰입니다.

 

기본적으로 2장에 1세트씩 구성되어 있고, 세트당 1000엔입니다.

그리고 쿠폰 1장은 550엔의 가치를 가지고 있구요.

유효기간은 3개월, 환불시 수수료 220엔입니다.

 

 

 

여행센터에 가서 트윙클 조이쿠폰을 구입하겠다고 하면 됩니다.

사실 저도 이 쿠폰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어서..^^: 긴가민가했어요 ㅋㅋ

그래서 핸드폰으로 홈페이지를 보여주면서 달라고 했던..ㅋㅋ

 

암튼 간단한 신청서 같은걸 작성하고 구입하면 되는데,

저는 3세트(6장)을 구입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협력사나 주의 사항 등에 대한 내용은 트윙클 조이 쿠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만... 모두 일어이고.. 번역기를 돌려도 그림 파일이 많아서 원하는 만큼 정보를 얻기 어려울 수 있으니..ㅠㅠ

일어를 어느정도 하시는 분들만 구입하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트윙클 조이 쿠폰은 하코다테역을 비롯해 주요역에 있는 여행센터(트윙클 플라자)에서 다 판매를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하코다테 뿐만 아니라 다른 도시들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니 아래 링크의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해보세요^^

 

트윙클 조이 쿠폰 홈페이지

 

http://www.twinkle-joy.com/

 

 

 

쿠폰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하코다테 로프웨이의 경우 왕복 1280엔인데,

트윙클 조이 쿠폰을 사용하면 2장에 추가 100엔을 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180엔을 절약할 수 있는거죠!

 

예전에는 역에가면 로프웨이 할인쿠폰이 있었다고 하는데,

이제는 없고, 그나마 할인 받아 이용하는 방법은 이게 유일하다는거 같네요ㅠㅠ

 

 

 

그리고 다음날 아침시장에서 아침을 먹을때도 사용했는데,

저는 7번 식당에 가서 먹었습니다.

 

원래는 1500엔짜리 카이센동을 쿠폰 2장에 사먹을 수 있어서,

500엔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나머지 2장은 점심을 먹는데 사용했는데,

거기서도 1500엔정도 하는 메뉴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총 1180엔 정도를 절약한 셈이죠 ㅎㅎ

 

이렇게 트윙클 조이쿠폰을 이용하면 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으니..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해보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