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8 홍콩

[홍콩] 스탠리 마켓의 펍에서 즐기는 맥주 한잔!

by ageratum 2018. 5. 21.
반응형

스탠리 마켓에는 펍이 모여있는 거리를 구경하다가

대낮이지만 맥주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역시 여행의 즐거움 중에 하나는 낮술이죠 ^^:;



어딜갈까 하다가 캘리 멕스(Cali-Mex)라는 곳에 들어가봤어요.




주변의 다른 펍들도 그렇고 해피아워 진행중이었습니다.

생맥주는 HK$40 정도, 병맥 HK$35, 하우스와인 HK$35, 마르가리타가 HK$58이었습니다.


다만 해피아워가 되는 술 종류가 정해져있으니 잘 보시구요..^^:




안에 들어오니 단체 손님도 있고 시끌시끌한 분위기였어요 ㅎㅎ





한가지 독특했던게 테이블에 생맥주 탭이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양에 따라 값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마실 수 있었습니다 ㅋㅋ 


아사히는 ml당 HK$0.14, 1664 블랑은 ml당 HK$0.16 이었어요.

적게 마실 분들은 이게 나을지도..^^:ㅋㅋ




해피아워라고 나초도 주고..




칼스버그와 1664 블랑 한잔씩 했습니다.




그리고 안주는 간단한 걸로 주문했어요.


맥앤치즈(HK$68)와 시금치와 아티초크 딥(HK$78)을 시켰어요.




그리고 나왔는데.. 양이 좀 적긴 하더라구요..^^:




그런데 시금치가..




너무 많아서 당황..ㅋㅋㅋ

치즈가 더 많았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


그래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맥앤치즈.. 맛이 없을수가 없죠 ㅋㅋ




맥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바깥 풍경도 한번씩 보면서 여유롭게.. 





해피아워로 저렴하게 마실 수 있는 마르가리타도 주문해봤구요..

달달하고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메뉴판도 보여드릴게요!










가격 자체는 좀 센편인데..

해피아워에 맞춰서 해당 주류만 가볍게 즐기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