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8 홍콩

[홍콩] 홍콩의 아름다운 야경 그리고 심포니오브라이트

by ageratum 2018. 5. 23.
반응형

스탠리마켓에서 돌아오고 아쉽지만 이제 슬슬 한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했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마지막으로 홍콩의 야경을 감상하기로 했습니다^^




날씨가 정말 좋다보니 야경도 깨끗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홍콩에 오면 매번 느끼는게..

굳이 삼각대가 없어도 야경을 담는데 무리가 없다는거..ㅋㅋ

그만큼 야경이 화려하다는 뜻이죠^^




홍콩섬과 침사추이를 연결해주던 스타페리도 이젠 안녕~








몸 컨디션만 좋았다면 완벽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계속 남았네요..^^:

역시 즐거운 여행을 위해선 건강이 제일 중요합니다 ㅋㅋ




암튼 홍콩의 멋진 야경을 보니 기분 좋아졌어요^^











이런 멋진 야경을 두고 떠나야한다니..ㅠㅠ




그렇게 야경을 눈과 카메라에 모두 담고 떠나려고 하는데..


제주항공에서 알람이 들어왔는데..

비행기가 딜레이 되었다는 소식...ㄷㄷ




그래서 시간이 많이 남게되어..

기다렸다가 심포니오브라이트(A Symphony of Lights)까지 보고 가기로 했습니다.




밤 8시가 되면 진행되는 심포니오브라이트는..

홍콩섬의 빌딩들이 만들어내는 멋진 레이저쇼입니다^^


홍콩에 세번째로 오는데 이번에 제대로 봤네요 ㅎㅎ





영상으로도 담아봤습니다^^


그리고 이제 호텔에서 짐을 찾고..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