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8 홍콩

[홍콩] 독특한 매콤한 커피, 더 커피 아카데믹스 (The Coffee Academics)

by ageratum 2018. 5. 16.
반응형

리펄스 베이의 쇼핑센터에서 점심을 먹은 후

바로 옆에 있는 카페에서 후식으로 커피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더 커피 아카데믹스 (The Coffee Academics) 라는 곳인데..

홍콩에 오면 꼭 들러봐야 할 카페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햇살이 너무 좋아서 테라스에서 마셔도 좋을거 같았지만..

누나가 추위를 많이 타다보니..^^:




안쪽에 들어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손님들도 별로 없어서..

뭔가 여유로운 느낌이 들어서 더 좋았네요^^


그래.. 이게 바로 여행이지! 그런 느낌? ㅎㅎ





단순히 커피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간단한 식사류나 와인도 판매하는 곳이다보니 테이블에 식기들이 있네요 ㅎㅎ


카페 아카데믹스의 메뉴판을 보실 분들은 아래 펼치기를 눌러주세요^^





평소와는 뭔가 다른걸 마셔보고 싶어서 주문한 플랫화이트 (HK$45)


평소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저에겐 딱이었습니다^^

진하면서도 풍미가 가득하니 맛있었네요




카푸치노(HK$45)도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커피와 잘 어울려서 맛있었네요^^


더 커피 아카데믹스 커피들이 전체적으로 좀 진한맛이라..

한국인들에게 잘 맞는 곳 같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순전히 호기심으로 주문한 ㅋㅋ

칠리 모카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간 한정 메뉴였어요.

매달 새로운 메뉴를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한정 메뉴라 그런지 플레이팅도 뭔가 특별한..^^:




카페모카에 휘핑크림, 그리고 고추씨 가루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게 토핑으로 뿌려져 있더라구요 ^^:


그래서 그런지 카페 모카 특유의 달콤함과 쌉쌀함 그리고 매콤함이 같이 느껴졌습니다.


이런 조합은 완전 처음보는거라 정말 독특했어요.

그리고 맛 자체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한번 더 마셔볼거 같지는 않네요 ㅋㅋ


색다른 커피를 마셔봤다는 것에 의의를 두겠습니다^^




창가쪽에 자리를 잡은 덕에 리펄스베이도 살짝 보였어요.




완벽한 날씨에 바다를 보며 마시는 커피 한잔..

그야말로 최고의 힐링타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