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워싱턴DC] 국립초상화박물관의 역대 대통령 초상화 전시관

by ageratum 2010. 6. 18.
반응형

이번에는 초상화박물관의 역대 대통령 초상화 전시관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상화박물관에서 가장 흥미있게 봤었어요..^^

대통령들이 기다리고 있다네요..ㅋㅋ
말씀드렸던 역대 대통령들의 초상화들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초대대통령 조지 워싱턴 대통령입니다..

그런데 이 초상화는 왜 이렇게 해놨는지..
그리다 말았네요..;;
이유가 적혀있었을텐데 그냥 사진만 찍고 왔다는..;;



미국 대공황때 뉴딜정책을 폈던 32대 프랭클린 루즈벨트 대통령입니다..
뉴딜정책이라.. 뭐 저는 논란이 되는 얘기 하지 않을게요..ㅋㅋ

존 F. 캐네디 35대 대통령입니다..
초상화도 좀 특이하군요..

2차대전 당시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성공시켰던 아이젠하워 장군이 전후에는 34대 대통령이 되었죠..

리처드 M. 닉슨 37대 대통령입니다..
그 유명한 워터게이트 사건으로 탄핵되었죠..
(뭐 엄밀히 따지면 탄핵이 아닌 사임이지만.. 탄핵이나 다름없죠..)

지미 카터 39대 대통령입니다..

조지 W. 부시 43대 대통령입니다..
일명 아들부시..^^:

그리고 아빠부시인..
조지 H. W. 부시 41대 대통령입니다..
둘의 공통점이라면 화끈하게 전쟁을 낸다는거겠죠..-_-;;

빌 클린턴 42대 대통령입니다..
재임당시 르윈스키와의 스캔들로 한방에 갈 뻔했죠..-_-;;
요새는 정치판에서 잘 안보이는거 같기도 하고..
하긴 힐러리 클린턴이 있으니..^^:

초상화박물관을 마지막으로 워싱턴에서의 일정과 MLB원정 겸 여행의 일정이 끝났습니다.
이제는 다시 미시건의 형네 집으로 돌아갈 일만 남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