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도쿄

[도쿄여행기 #19] 후지TV 관련상품이 가득한 굿즈샵 F-island

by ageratum 2010. 8. 6.
반응형
이번에는 후지TV 프로그램들의 관련상품을 판매하는 F-island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실 기념품 가게라고 해야되나 싶었는데.. 웬지 굿즈샵이라고 하는게 더 어울리는거 같아서..^^:
사실 1층 표지판에서 굿즈샵이라고 되어 있기도 했으니까요..ㅋㅋ
그리고 굿즈샵이라고 해야 웬지 일본틱 하면서 오덕오덕하니 잘 맞는 느낌이랄까요..^^


더워서 빨리 탈출하고 싶었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온 곳은 바로 7층
7층은 이렇게 광장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티켓부스는 25층 전망대 하치타마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굳이 1층에서 살 필요 없었고만..-_-;;


하치타마로 올라가기 전에 굿즈샵 F-island를 먼저 보기로 했습니다..
처음에는 FT island로 봤다는.. 뭔가 했어요..ㅋㅋ


들어와보니 역시나 하치타마 상품이 있네요..
역시 뭐 하나라도 상품으로 만드는 그들의 능력이 참 대단해 보입니다..ㅋㅋ

사실 사진만 찍고 그냥 지나쳐서 저금통인가 했는데 지금 사진으로 보니 과자 같은건가보네요..;;
<오다이바한정 하치타마 코마타마>라고 되어 있는데..
호기심에 코마를 찾아보니 참깨라고 나오던데.. 참깨전병같은게 들어있을라나..;
이것의 정체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ㅋㅋ


그리고 역시나 사자에상 관련 상품들도 있습니다..
안에는 캐릭터 빵같은게 들어있나봐요..


희한하게 생긴 캐릭터들도 있네요..


녹색이 가챠핀, 빨강이 무쿠인가봐요..ㅋㅋ
컵같은 생활용품을 만들었군요..


<フジテレビに來たよ>를 구글번역기로 돌리니 <후지TV에 온거야>라고 나오는데..;;
뭐.. 후지티비에 온걸 환영한다는 뜻으로 받아들이면 되나요?^^;


인기애니 원피스의 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건 뭐 애니를 보지 않으니 캐릭터 이름을 모르겠네요..-_-;;


오.. 예전에 재밌게 봤던 노다메의 캐릭터 상품이군요..
저 족제비 핸드폰줄(키홀더일지도..;;)이 땡겼지만.. 945엔이나 주고 사기는 좀..;;


노다메도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라 그런지 관련 상품이 많네요..^^


그리고 역시나 후지TV 마스코트 라후의 상품도 있네요..
그래도 사브레 6개에 630엔 좀 너무하지 않니?-_-;;


음.. 이건 정말 모르겠네요..;;


사자에상 과자가 또 보이는군요..
사브레 16개에 672엔이라..  가격은 둘째치고..
각 가족들의 캐릭터를 씹어먹을 수 있는(?) 상품이 되겠군요..^^:
이런 캐릭터 과자나 만쥬 같은 상품이 많다는게 조금 놀라웠어요.. 가격에도 놀라고..^^:


마루코짱도 후지TV에서 방영을 하는 것이었군요..^^


마루코짱도 인기 캐릭터이다보니 한켠에 관련 상품들이 가득했습니다..

사실 구입한건 하나도 없었지만 보는것만으로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별걸 다 상품으로 만드는구나 싶기도 했구요..^^


굿즈샵을 나와 이제는 하치타마로 올라가기로 했습니다..
엘리베이터 옆에 있던 웬지 좀 무서운 라후의 모습..;;


이제 엘리베이터를 타고 25층 하치타마로 이동합니다..^^
과연~ 그곳은 500엔을 내고 볼 정도로 가치 있는 곳인가!
다음포스트를 보고 판단해주세요..^^

이번 일본 여행은 위의 책 중에 빨간색 책인 '클로즈업 도쿄'를 참고하여 계획을 세웠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