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도쿄

[도쿄여행기 #54] 아기자기한 샵들이 모여있는 다이칸야마 캐슬스트리트

by ageratum 2010. 10. 12.
반응형
시부야 돈카츠와코에서 점심을 먹고 다이칸야마(代官山)로 이동했습니다..


사실 제가 가지고 있던 책으로는 다이칸야마로 이동하는 동선이 확실하지 않아서
구글맵으로 미리 동선을 확인하고 프린트해서 가져갔는데.. 큰 도움이 되었네요..
사실 전철타면 간단하지만.. 저희는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사실 다이칸야마까지 걸어가야겠다고 결정한 이유는..
거리가 생각보다 멀지 않은거 같았고, 삼청동 같은 분위기가 난다고 해서..^^:
그리고 예쁜 건물들이 많이 보인다는 얘기를 듣고 걸어가기로 했죠..


사실 체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라 힘들긴 했어요..
주위 풍경을 즐기며 걷기에 좋은 곳 같아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가다보니 생각지도 못한 곳에 샵이 있곤 했습니다..
반지하 샵이네요..ㅋㅋ


골목 이곳 저곳이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지도를 잘못봐 길을 잠깐 잃을뻔 했지만..
암튼 다이칸야마 캐슬스트리트에 잘 찾아왔습니다..ㅋㅋ
약간 촌스러움 돋던 핑크색 건물도 보이고..


넓지 않은 도로를 사이에 두고 개성넘치는 샵들이 밀집해 있었습니다..


담에 일본에 올때는 자전거를 가져올까..
그러고보니 자전거 탄지가 하도 오래되서.. 까먹은건 아닌가 몰겠네요..-_-;;


파티전문샵인듯 싶네요..


화려한 매력은 없지만, 소소한 재미가 있는 곳이랄까요..^^


바로 근처에 다이칸야마역이 있어서 전철건널목도 있습니다..


수많은 샵들 중에 가장 인상적이었던 곳은 바로 캣크로스(CatCross)라는 곳이었어요..
당시에는 고양이 인형 같은걸 파는 곳인줄 알았는데, 간판을 보니 카페도 겸하는 곳인가봐요..^^


정말 귀여운 고양이 인형들이죠?^^


모든 상품에 고양이 캐릭터가 들어가있습니다..^^


창문에 꽂혀있는 고양이도 귀엽네요..^^
아마 창문(혹은 문)고정을 위한 상품이 아닐까 싶네요..ㅋㅋ


그리고 이 곳에 오면 어디서나 보이는 높은 빌딩이 보이는데요..
바로 다이칸야마 어드레스라는 곳입니다..








그리고 이 곳에 오면 꼭 한번은 들르게 되실 쿠쿠라는 곳입니다..
전부 315엔인 상점이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샵을 물건을 둘러보고 있었습니다..
저희도 몇가지 샀던 기억이 있네요..^^




다이칸야마 근처 육교에 보이던 낙서들..




이제 에비스(恵比寿)로 이동하기로 합니다..
역시 걸어서 이동..^^;


캐슬스트리트는 벗어났지만 그래도 샵들이 꽤 보이더라구요..^^






다이칸야마의 매력은 그냥 카메라를 들고 촬영하면 다 의미있는 사진이 되는 곳이랄까요..^^:
개인적으로 홍콩의 골목에서는 대충 셔터를 눌러도 사진빨이 잘 받는다는 느낌이었는데..
일본에서는 다이칸야마가 그런 곳이었던 것 같아요..^^
동네자체가 매우 예쁜 곳이었습니다..^^

이제 에비스 맥주 박물관을 향해 갔습니다..
박물관을 보기위함이라기 보단 시원한 맥주를 생각하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