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2 일본 북큐슈(北九州)

[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 타워에서 내려다 본 아름다운 야경

by ageratum 2012. 5. 18.
반응형

 

 후쿠오카 타워에서 어느정도 어두워지길 기다렸다. 야경을 촬영 할만한 시간이 점점 다가오자 한가지 고민에 빠졌는데, 바로 가방속에 있는 삼각대를 꺼낼까 말까였다. 사실 실내 전망대의 경우 삼각대를 꺼내 촬영하면 다른 관람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보니, 그동안은 절대 꺼내지를 않았는데, 이 날은 사람이 거의 없어서 웬지 꺼내도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직원도 돌아다니고 있어서 만약 삼각대를 이용해 촬영하다 제재가 들어오면 바로 집어 넣어야지 했는데, 보고도 그냥 지나치길래 이대로 촬영해도 되겠구나 싶었다.

 

 

 

 사실 삼각대를 꺼내 촬영하고 싶었던 가장 큰 이유는 도심고속도로의 차량 괘적을 한 번 담아보고 싶었기 떄문이다. 생각보다 차량이 많이 지나가지 않아서 밋밋한 경우가 많았지만..ㅜㅜ

 

 

 

 

 

 

 

 

<유리창에 빗물이 묻어 있는 탓에 빛갈라짐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았다. 그래도 나름의 느낌은 있는듯한..> 

 

 

 

<이것이 바로 진정한 S라인?^^:> 

 

 

 

<마리존에 조명이 들어오자 낮과는 다른 느낌이었다.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 

 

 

 

 

 원없이 야경을 촬영했지만, 한가지 아쉬운 건 주변 풍경이 거의 다 비슷했다. 내 능력이 뛰어났다면 그 안에서도 새로운 모습을 담았겠지만.. 내 능력은 여기까지..;; 암튼 후쿠오카의 야경은 도쿄나 오사카처럼 화려한 맛은 없었다. 많이 차분한 느낌이랄까? 그래서 좀 소박한 느낌도 들었는데, 그렇다고해서 실망스럽진 않고 그 소박하고 차분한 야경도 그 나름대로 매력이 있었다. 너무 화려한 야경이 가끔은 부담스러울 때도 있으니까..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는 한층 내려와서 타야하는데, 내려오니 연인의 성지라는 곳이 보였다.. 웬지 가기 싫었지만 블로거 정신을 발휘해 함 가보기로..

 

 

 

 

역시.. 오지 말았어야 했나..;; 하트모양의 포토스팟이 있고, 맞은편엔 카메라 거치대가 있었다. 주변에는 N서울타워에서 보던 자물쇠의 향연..

 

 

 

연인들의 사랑의 메시지가 가득한 자물쇠가 가득했다. (부럽다.. 응??)

 

 

<사진이 좀 무섭..;;> 

 

 이제 내려가는 길.. 바깥을 찍어봤는데 저번에도 말했지만 후쿠오카 타워는 중간에 이런 철조구조물만 보인다.. 암튼 내려가는데 역시 안내원이 일어로 말을하고 한국어로 얘기를 해주는데, 바깥에 나가면 일루미네이션을 하고 있으니 꼭 보고 가라는 것이었다. 오! 이게 웬 횡재냐 하면서 나왔는데..

 

 

 

뭐.. 이 정도 가지고 꼭 보고 가라는 건 좀 아닌거 같은데..;; 그래도 나름 꾸며져 있다고 종종 보이는 사람들은 사진을 하나씩 남기고 갔다..

 

 

 

 

 그래도 이렇게 보니 웬지 괜찮아 보인다..^^ 사실 후쿠오카 타워는 크리스마스 같은때에는 자체적으로 조명을 달리해 변신을 한다고 하는데, 그 모습을 언젠가는 꼭 보고 싶었다.  

 

 

 

 후쿠오카 타워도 다 봤겠다 그냥 갈까 했는데, 웬지 아쉬워서 마리존으로 향했다. 그런데 주변에 상점은 열었는데 사람은 한명도 없는데 웬지 으스스하기로 하고.. 이 사진을 담고 좀 더 다가가려고 했는데, 어떤 한무리의 사람들이 문이 닫혀서 못 들어가는 걸로 보였다. 게다가 또 빗방울이 하나씩 떨어지길래 아쉽지만 마리존의 내부는 다음기회로 미루기로 하고 텐진으로 가기위해 버스정류장으로 향했다.

 

 

 마리존쪽에서 바라본 후쿠오카 타워.. 이렇게 보니 후쿠오카 타워가 생각보다 화려하구나 싶었다. 안에서 볼 때와는 다른 느낌이랄까.. 괜히 후쿠오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아니구나라는 생각도 들었다.

 

 사실 후쿠오카 타워를 갈 떄 약간 고민을 했던건 생각보다 볼거리가 없다는 평이 많이 보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는데, 후쿠오카 타워 자체가 예쁘기도 했고, 전망대에서 보는 야경도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았기 떄문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한번쯤은 가 볼 만한 곳이라 생각한다. 기회가 된다면 근처에 있는 야후돔에서 야구도 한게임 보고 싶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