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2 일본 북큐슈(北九州)

[일본/후쿠오카] 하카타역에서 후쿠오카타워 가는 방법

by ageratum 2012. 5. 16.
반응형

 

 호텔에서 1시간쯤 쉬다 <후쿠오카 타워(福岡タワー)>를 가기위해 다시 길을 나섰다. 후쿠오카 타워에 가기로 한 이유는 후쿠오카의 가장 높은 전망대이기도 했고, 그 높은 곳에서 야경을 보고 싶었기 때문이었다.(야경덕후라서.. 하악하악..;;) 일단 하카타역으로 가서 후쿠오카타워로 가는 버스를 타기로 했는데 문제는 내가 착각한 탓에 이상한 곳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다는거..;; 다행히 금방 정신 차리고 정확한 버스정류장을 찾았다.

  

 

<뒤늦게 버스에 올라타고 찍었던 정류장 사진. 다음에 오면 또 까먹을까봐..;;> 

 

 일단 하카타역에서 후쿠오카 타워를 가려면 하카타역 앞에 있는 <하카타 에키마에A(博多駅前A)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타야 한다. 여기서 알아 둘 점은 302, 305번 버스는 도심고속도로를 타고 가기 때문에 시간이 훨씬 절약된다는 것! 6번을 타게 되면 복잡한 텐진지역을 비롯한 모든 중심지를 다 지나가기 때문에 시간이 2배정도 걸리니 주의해야 한다.

 

 참고로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홈구장인 야후돔을 갈 경우에는 301,303,305번을 타면 된다.(야후돔마에(ヤフードーム前) 정류장 하차) 

 

 

 

 이전에 포스팅했던 버스정류장 안내 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그 차이를 바로 알 수 있다. 302번을 이용하는게 가장 빠르며, 6번을 이용할 때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305번을 타고 도심고속도로에서 본 풍경.. 이렇게 보니 후쿠오카가 항구도시라는 걸 다시금 깨닫게 된다고나 할까..^^:

 

 

 

 

 <후쿠오카 타워 미나미구치(福岡タワー南口) 정류장>에서 내리면 이렇게 후쿠오카 타워가 보인다. 사실 주변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니..^^: 보이는대로 그냥 걸어가면 된다. 참고로 버스패스의 무료적용 범위가 이 정류장까지이므로 실수로라도 더 가면 추가운임을 내야할 수 있으므로 주의할 것!

 

 

 

 

후쿠오카 타워 입구에 도착. 이제 거대한 타워 속으로 들어가보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