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여름 유럽

[유럽/독일/하이델베르크] 하이델베르크 성(Das Heidelberger Schloss) #2

by ageratum 2015. 8. 25.
반응형

 

 

하이델베르크 성안에서 다리를 건너 나오니 넓은 정원이 펼쳐있었습니다.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도 몇 명 보였습니다.

초록 잔디와 파란 하늘이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것도 좋지만..

 

 

 

하이델베르크 시가지를 내려다 볼 수 있는 포인트가 있어 더 좋습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멋져요 멋져!

 

 

 

 

 

 

 

와.. 이게 진짜 유럽이구나 싶었습니다.

 

 

 

주변이 공사를 진행중이라 풍경을 담는데 살짝 방해는 됐지만..

그래도 큰 문제가 되진 않았네요..

하이델베르크 성은 여기저기 계속 공사중입니다..

 

 

 

 

 

여유로워 보이는 사람들의 모습도 좋았습니다.

 

 

 

 

 

 

 

이제 내려가려고 돌아서는데 분수가 보이네요..

 

 

 

솔직히 무슨 조각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더워서 그냥 빠지고 싶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네요..

(하지만 수질을 보고 바로 접었습니다..ㅋㅋ)

 

 

 

올라왔던 가파른길을 이제는 내려갑니다..

이제 멋진 하이델베르크 성을 다른 시야에서 담아보도록 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