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도쿄

[도쿄여행기 #34] 신사동 가로수길 같은 요코하마의 모토마치 풍경

by ageratum 2010. 8. 28.
반응형
모토마치ㆍ추카가이역(元町・中華街駅)의 오른쪽으로 가면
저번에 보여드렸던 프랑스산과 미나토노미에루오카 공원을 볼 수 있구요..


왼쪽으로 가면 우라나라의 가로수길 같은 모토마치(元町)를 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가로수길엔 한번도 안가봤네요.. 그렇게 멀지도 않은데.. 쩝..
암튼 사진으로는 본 적이 있다보니 전체적인 분위기가 가로수길 같더라구요..ㅋㅋ



깨끗하게 정비된 길, 각종 브랜드들의 샵이 가득합니다..


요코하마의 긴자라고도 한다네요..
원래는 외국인을 상대로 한 시장이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쇼핑타운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로수길 분위기도 나고, 청담동 분위기도 나네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여성분들이 좋아할 거 같은 느낌이..^^


이런저런 예쁜 옷, 물건들이 많으니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즐겁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처럼 쇼핑에 무감각한 사람은 그런것에 즐거움을 잘 못느끼겠지만요..^^:


골목 구석구석에도 각종 샵들이 있으니 나름 재밌을거 같아요..^^


아까 고디바 초콜렛이 보이던 사진에서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차이나타운으로 가는 길이 나옵니다..
중간에 이런 작은 다리를 건너야 하는데..
보기엔 하천인가 싶었는데.. 아마 바닷물일거에요.. 아님 말고..ㅋㅋ 


다리를 건너면 바로 차이나타운이 보입니다..
누가 얘기 안해줘도 차이나타운의 포스가 나네요..ㅋㅋ

다음에는 차이나타운의 모습을 조금 보여드리겠습니다..^^


크게 보기

이번 일본 여행은 위의 책 중에 빨간색 책인 '클로즈업 도쿄'를 참고하여 계획을 세웠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