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후쿠오카] 가성비 좋은 다이치노 우동(大地のうどん) 평일정식

by ageratum 2017. 3. 3.
반응형

 

다시 하카타역으로 돌아와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점심은 미리 찾아둔 우동집에 가보기로 했어요.

 

 

 

하카타역 건너편의 선플라자 스타벅스에 오면..

 

 

 

바로 옆에 이런 지하도가 보입니다.

 

 

 

어디로 가셔야 할지 감이 오시죠? ^^:

 

 

 

딱 봐도 식당가의 느낌이 나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나름 종류별 식당이 입점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다이치노 우동(大地のうどん)을 찾아갑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좀 있더라구요..

 

 

 

참고로 가게 밖에 있는 그림으로 어떤 메뉴인지를 파악하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자판기에서 식권을 뽑아야 하는데 일어로만 써있거든요..ㅠㅠ

 

 

 

여기는 고보텐(우엉튀김) 우동이 대표메뉴라는 이야기를 듣고 왔는데,

보니까 평일정식 이라는게 있더라구요..

 

630엔에 우엉튀김, 고기, 미역이 들어간 우동에 유부초밥 2개가 나오는 세트였습니다.

 

사실 뭘 먹을지 고민하기 싫어서 그냥 세트로 먹기로 했어요.^^:

 

 

 

친절하게 평일정식에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습니다 ㅋㅋ

 

 

 

이제 식권을 뽑고 직원의 안내를 기다리면 됩니다.

 

 

 

다행히 빈 테이블이 딱 나와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정말 정신없이 조리하고 있었습니다.

면 반죽 덩어리도 많이 보이네요..^^:

 

 

 

자리에 앉아서 조금 기다리니 바로 우동과 유부초밥이 나왔습니다.

 

 

 

큼지막한 우엉튀김에 고기, 미역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고기와 튀김까지 들어가 있다보니 기름기가..ㅋㅋㅋ

그래서 처음에는 몰랐는데, 중반 이후가 되니 느끼함이 좀 많이 올라오긴 했어요.

일본 우동답게 간도 좀 센 편이고..

 

물론 맛이 없는건 아니었습니다.

다만, 시원한 국물의 느낌은 아니었다는 것 뿐이죠 ㅎㅎ

 

 

 

유부초밥은 어디서나 맛 볼 수 있으니..ㅋㅋ

 

 

 

면발이 조금 독특했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살짝 투명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먹을때 찰기가 좀 느껴져서 착착 달라붙는 느낌이었는데,

확실하진 않지만 전분을 살짝 섞는건 아니었을까 싶었네요^^

 

암튼 쫄깃하면서도 찰기가 있는 식감이라 사누키 우동의 쫄깃함과는 많이 달랐습니다.

 

 

 

아무튼 저렴하게 배불리 잘 먹고 나왔습니다.

가성비 면에서는 정말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아주 맛있는 우동을 먹기 위해 일부러 찾을 만한 곳은 아닌거 같았습니다.

제가 사누키 우동 스타일을 더 좋아해서 그렇게 생각하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