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92

[선릉 맛집] 푸짐하게 잘 나오는 이승재참치 얼마전 친구와 만나는데 갑자기 참치가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한번 가보려고 했던 '이승재참치' 라는 곳에 가봤습니다. 요즘 블로그를 하도 안했더니 감 떨어졌나봐요 메뉴판을 안찍었..;; 몇가지 코스가 있는데 일단 가장 저렴한 브론즈코스(3.9만원)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렇게 세팅이 되구요.. 죽과 미소국도 같이 나오고.. 샐러드가 꽤 맛있었네요^^ 당시에 꽤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는거라 사케도 하나 주문해봤습니다. 계란찜이랑 콘치즈도 나오구요 드디어 첫번째 참치가 나왔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게 참치내장 젓갈인데 이게 꽤 별미더라구요^^ 브론즈 코스에는 참다랑어 3종(아카미, 주도로, 오도로)이 첫접시에 나옵니다. 그 다음 접시에는 무려 간장게장이 나옵니다! 하지만 저는 갑각류 알러지라 .. 2020. 8. 5.
[선릉 맛집] 베트남, 태국음식 전문점, 알로이 타이 설 연휴 전에 친한 동생과 오랜만에 만나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어디를 갈까 하다가 처음에는 마담밍을 오랜만에 가려고 했지만..역시나 대기가 있길래 같은 골목에 있던 알로이 타이라는 곳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조금 뒷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잘 안보이긴 하지만..경쟁이 심한 선릉역 주변에서 이 집이 꽤 오랫동안 있는걸 봤기에..맛은 어느정도 보장 되겠구나 싶더라구요^^ 분위기는 요렇습니다..태국에 가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지만..뭔가 태국스러운 분위기를 낸거겠죠? ㅋㅋ 치킨무 같은거라 보시면 됩니다 ㅋㅋ 각종 태국음식이 메뉴판에 즐비합니다.문제는 제가 갑각류 알러지가 있어서 선택에 한계가 좀 있더라구요 ㅠㅠ 저희는 여기서는 짜조, 무 텃 픽타이담을 주문하고.. 팟씨유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산미구엘 생맥주도.. 2020. 2. 18.
[선릉 맛집] 안심 살살 녹는다~ 한우전문점 경천애인 2237 1월 초에 가족 외식하러 간 적이 있었는데요..원래 가려던 곳이 일요일 휴무라서 급하게 새로운 곳을 찾다가 가게 된 곳.. 바로 선릉역에 위치한 경천애인 2237이라는 한우전문점이었습니다. 가격 정보를 전혀 모르고 평만 보고 갔었는데..세팅 되는걸 보고 알았죠.. '아, 여기는 가격 좀 나가겠구나' 참고로 이 곳은 주류를 일절 판매하지 않는 대신콜키지가 무료이기 때문에 술을 가져가시면 됩니다. 소금, 고추장, 치즈가 세팅 되구요.. 처음에 주문했던 경애 등,안,채 세트(1인분 150g / 45,500원)이름 그대로 등심, 안심, 채끝이 같이 나오는 한우 모둠 세트메뉴입니다. 파절임도 뭔가 다른거 같고.. 이 마늘장아찌가 정말 맛납니다.고기랑 같이 먹으면 정말 잘 어울려요 ㅎㅎ 대충 주변 분위기는 이렇구요.. 2020. 2. 3.
[도곡 맛집] 베트남음식 전문점, 포브라더스 도곡점 사실 다녀온지 좀 오래됐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도곡동에 위치한 라는 베트남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실내가 꽤 넓더라구요. 룸까지는 아니고 파티션으로 나뉜곳이 있어서 모임 장소로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포브라더스 메뉴판.. 월남쌈 메뉴들이구요.. 푸팟퐁커리나 유린기 같은 메뉴들도 있고.. 에피타이저 메뉴들이나.. 빠질수 없는 쌀국수.. 팟타이 같은 것들.. 볶음밥류.. 각종 세트메뉴들이 있습니다. 음료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희는 패밀리세트B(4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샘플러C, 푸팟퐁커리, 매운쌀국수, 소고기 볶음밥, 미고랭, 음료 4잔이 포함된 메뉴구요.. 거기에 양지쌀국수를 추가했습니다. 이거는 기본으로 나오는 작은 샐러드.. 세트 외에 주문한 양지쌀국수.. 고기도 많이 들고 육수도 .. 2019. 12. 30.
[문정역 맛집] 차돌박이 구이 전문점 이차돌 지난 일요일 문정역에 사는 친구와 만났습니다.오랜만에 저녁이나 같이 먹기로 ㅎㅎ 원래는 친구가 잘 아는 이베리코 구이집에 가려고 했으나..일요일이라 그런지 문닫은 곳이 많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어디를 갈까 돌아다니까 발길이 멈춘곳..바로 이차돌이라는 차돌박이 구이 전문점이었습니다. 고기 가격을 보니 나름 가성비로 승부를 보는 곳 같더라구요.물론 원산지는 미국이었지만..^^: 육회도 팔고.. 나름 메뉴가 꽤 다양하더라구요. 차돌박이와 같이 먹으면 좋은 사이드 메뉴들.. 쫄면과 돌초밥을 같이 먹으면 맛날거 같군요 ㅋㅋ 치즈와 같이 먹어도 좋을거 같고.. 주류, 음료류 가격도 그냥 무난.. 저희는 일단 차돌박이 3인분과 쫄면, 돌초밥을 시켰습니다. 밑반찬 세팅되고.. 차돌박이 3인분입니다. 차돌박이와 같이 먹.. 2019. 9. 3.
[남양주 카페] 북한강이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 나인블럭 (9BLOCK) 점심을 먹은 후 바로 옆에 위치한 나인블럭이라는 카페에 가보기로 했어요.여기도 분위기가 좋아서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우선 1층에 들어오면 이렇게 주문을 할 수 있구요.. 밑층에도 자리가 있고.. 통유리가 시원한 시야를 확보해주고 있어서 좋더라구요 나가면 이렇게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강바람을 맞으며 커피 한잔 즐기기에 좋을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오면.. 여기도 자리가 꽤 많이 있었습니다. 발코니처럼 야외구조도 있구요.. 3층도 있는데 딱히 올라가보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2층 한구석에 이렇게 독립된 공간이 있어서 저희는 이곳에 자리를 잡았네요^^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왔습니다. 이 카페가 슈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일단 바닐라 슈 하나에 턱시도 무스 치즈 케이크 하나 구입했습.. 2019. 4. 23.
[남양주 맛집] 북한강 메밀막국수 숯불닭갈비 지난 주말 북한강막국수닭갈비 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여기가 좀 독특한게 바로 보이는 곳이 입구가 아니라.. 이렇게 아래쪽으로 내려가야 입구가 있더라구요^^ 웨이팅이 있어서 잠시 기다리는 중에 북한강을 보니 풍경이 정말 좋았네요^^게다가 벚꽃비까지 내리는..ㅋㅋ미세먼지도 없고 날씨가 참 좋았습니다^^ 웨이팅이 길때는 한시간 넘게 기다려야 한다는데,저희는 창가쪽도 금방 자리가 났어요. 메뉴는 식당이름처럼 메밀막국수와 숯불닭갈비가 주력입니다. 창가쪽은 이렇게 풍경을 보며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숯불연기를 가까이서 빼주는 환풍기가 없더라구요.그리고 먹다보면 솔직히 풍경을 잘 안보게 되기 때문에..^^:그냥 안에서 먹는게 나을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밑반찬들.. 위에 보이는건 동치미입니다.반찬들은 셀.. 2019. 4. 22.
빕스 문정점에서 스테이크 먹고 왔습니다 지난 주말 빕스 문정점에 점심 먹으러 갔어요.여기도 꽤 오랜만에 오는듯한..ㅋㅋ 제가 사게 되면 샐러드바만 먹지만..얻어 먹는거라 오른쪽의 얌 안심 & 뉴욕 스테이크 세트로..(사실 스테이크 할인 쿠폰이 있어 사준다고 해서 온거라 ㅋㅋ) 샐러드바에 가니 한창 딸기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상큼하고 달달한 딸기 디저트류가 가득! 일단은 나중에 먹는걸로 하고 ㅋㅋ 샐러드바를 한번 쭉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또띠야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고.. 아보카도장과 연어장도 있네요.밥에 비벼 먹으면 꽤 맛있을듯한..^^ 쌀국수를 만들어 주는 코너도 있구요.. 여기 재료를 그릇에 담아 전해주면 쌀국수 혹시 매콤한 마라탕 육수를 부어줍니다. 과일도 신선도가 괜찮아 보이고.. 샐러드 채소도 잘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2019. 2. 18.
[옥수역 맛집] 피자, 파스타 전문점 <더 코너 키친> 지난 주말 옥수동에 피자가 맛있다는 집에 가려고 나왔어요. 그런데 원래 가려던 피자집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해서 못 먹고..ㅠㅠ(분명 3시 30분까지 오면 된다고 전화통화까지 했는데.. 10분 전에 가니 안된다고.. 진작에 말을 마시던가..) 그래서 근처에 다른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은..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이름대로 길가 코너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ㅋㅋ 저희가 들어갔을때는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어중간한 시간이라 그렇구나 했는데 몇 분 있으니 거의 꽉 차더라구요 ㄷㄷ 암튼 요런 룸 같은 좌석도 있긴한데, 대부분은 그냥 개방형이었고..화덕 때문인지 홀보다 주방이 더 큰 느낌이었어요.그래서 테이블이 몇개 없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저는 잘 모르는 메뉴들이 많네요 ㅋㅋ 우선 아보카도 마스카포네 크림 파스타 주문하고.. 2019. 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