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2세대 개봉기 및 강화유리,스마트커버

by ageratum 2018. 5. 14.
반응형

이번에 미국 다녀오면서 가져온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2세대입니다.


보통 주말에 형과 부모님이 페이스타임을 하시는데,

사용중이던 아이패드가 오래되서 낡기도 했고..

좀 더 큰 화면으로 보시라고 형이 구입을 해놨더라구요 ^^:




박스를 딱 보니 엄청 크더라구요. 웬만한 노트북 박스 사이즈입니다.




정말 광활한 느낌이에요 ㅋㅋ




wifi 64기가 모델이라 정가 799.99불입니다.....만!


마이크로 센터에서 스토어 픽업으로 150불 할인 판매를 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650불인데 미시건주 세금이 6%니까.. 689불에 구입한거 같았어요.


현재 우리나라의 애플 스토어에선 99만원이네요 ㄷㄷ





비닐을 뜯고 박스를 여니 거대한 아이패드가 땋!




묵직한 아이패드 밑에는 라이트닝 케이블과 설명서가 보이고.. 




설명서 밑에는 충전기가 있습니다.


12W 충전기인데.. 

문제는 12.9인치로 큰 만큼 배터리 소모가 상당한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12W 충전기로는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충전하는데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급속 충전을 원한다면 29W 어뎁터와 USB C타입-라이트닝 케이블이 있으면 됩니다.

문제는 정가기준으로 어뎁터는 5.9만원 케이블은 2.6만원이라는게..^^:




그리고 스마트 커버와 강화유리도 같이 준비했습니다.

아마존에서 평이 높았던 JETech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강화유리

https://www.amazon.com/gp/product/B017EADYHE


스마트커버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21M8FBP




강화유리는 9.99불이었는데..

사실 이 제품을 선택한건 평점이 4점이 넘고 구입한 케이스가 이 회사 제품이라..^^:


암튼 구성품은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빨간색 테이프를 붙여서 손잡이처럼 사용해야 하는거 같은데..

영 힘이 없어서 그냥 떼고 잘 맞춰서 붙였어요..^^:




사이즈도 딱 맞고 만족스러웠습니다^^

강화유리 특성상 붙이기도 정말 쉬웠어요.




그리고 같은 회사의 스마트커버입니다.


정품 스마트커버는 무려 7.9만원이지만..

이 제품은 11.9불 밖에 안합니다 ㅋㅋ


아마존 평점도 무려 4.6점이라 주저없이 구입했네요 ㅋㅋ




사이즈도 딱 맞고, 강화유리 붙인것에도 전혀 간섭이 없었습니다.




장착한 모습이에요









보호도 잘 될거 같고, 딱 잘 맞습니다.

괜히 평점이 높은게 아닌거 같더라구요^^




슬립 웨이크도 잘 되고, 요렇게 스탠드도 안정적으로 잘 됩니다^^




애플 정품과 비교해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강화유리와 스마트 커버도 다 장착하고..

이제 활성화 시킵니다.




시작!




화면이 시원시원하니 정말 좋네요^^


앞으로 더 큰 화면으로 페이스 타임을 할 수 있어 좋을거 같았습니다.

물론 저는 유튜브나 동영상을 크게 볼 수 있어서 좋은..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