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가을 일본 삿포로

[일본/삿포로] 부타동 맛집 잇핀(十勝豚丼いっぴん)

by ageratum 2023. 11. 25.
반응형

삿포로역에 도착해 호텔에 짐을 맡긴후 점심 먹으러 갔습니다.

사실 뭔가 새로운 곳을 찾아보고 싶었는데

이번 여행은 닛카 위스키 공장 견학 외에는 계획한게 전혀 없어서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부타동집에 가기로 했어요

 

 

예나 지금이나 삿포로에서 뭘 먹을지 모르겠다면

스텔라 플레이스 6층에 가면 됩니다.

그 곳엔 잇핀을 비롯해 회전스시 맛집 하나마루 스시 등 여러 맛집이 있기 때문이죠

 

제가 갔을때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웨이팅이 좀 있었습니다.

20분 정도 기다린거 같네요

 

 

잇핀에는 한국어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하기 정말 쉽습니다.

 

 

왼쪽 맨 아래에 푸짐한 돼지고기 1180엔짜리는 밥양이 많은 메뉴입니다.

저는 1040엔짜리 밥이 적은 메뉴를 주문했어요

 

 

잇핀 히스토리도 잘 설명이 되어있네요

 

 

삿포로에 왔으니 바로 삿포로 생맥 한잔

 

뜨끈한 부타동이 나왔는데

미소시루를 따로 시켜야 한다는걸 까먹고 주문했네요

 

 

보통은 고기가 그릇 밖으로 튀어 나오는데 밥양이 적어서 안에 다 들어가네요

오른쪽은 따로 주문한 미소시루(120엔)입니다.

 

 

일본은 밥을 정말 많이 주기 때문에 양적은걸로 해도 공기밥 정도 들어갑니다.

저는 밥보다는 고기로 배채우고 싶어서 밥이 적은걸로 시켰어요

 

 

소스가 짠편이기 때문에 소스양은 조절 안하는게 입맛에 더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부족하다 싶으면 소스는 언제든 더 달라고 하면 돼요

 

아무튼 시원한 생맥과 숯불에 바로 구운 돼지고기 부타동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