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블로그

뷰플 공모전에서 참가상(5만원) 받았어요~^^

by ageratum 2009. 9. 17.
반응형
방명록에 뷰플에서 남긴글을 따라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블로그에 있는 대부분의 포스팅을 등록했었는데,
지난 14일에 결과가 발표되었네요..


그 결과 참가상에 당첨되어 상금 5만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포스팅을 100여개 등록했지만, 이걸로는 최다 등록부분은 안될거 같았고..^^:
베스트 리뷰 상을 노려봤지만.. 안되서 처음엔 약간 실망했는데,
1~3위 하신분들의 리뷰를 보니 제가 안되는게 당연한거 같더군요..ㅋㅋ

뷰플 덕분에 상금도 받아 좋지만,
더 좋았던 건 예전 포스팅을 한번씩 다시 볼 수 있었던거 점이었습니다..
제 블로그가 변해온 모습을 다시 살펴볼 수 있었다고나 할까..^^:
일일이 다시 등록해야 되는 점이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상금도 받고, 다시 예전 포스팅들을 둘러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암튼 참가 하길 잘했어요!!ㅋㅋ

뷰플이라는 사이트..
이미 공모전을 통해 모인 수많은 양질의 리뷰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 올라오고 있구요..^^
한번쯤 둘러보세요..^^
그리고 직접 리뷰를 등록할때 마다 별포인트가 쌓여서 상품으로 바꿀수도 있으니..
괜찮은거 같아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가입하셔서 활동하셔도 좋겠죠?^^
아래는 뷰플 소개에요.. 중간에 있는 글 위 아래에 있는 배너 누르면 뷰플로 바로 고고싱~!^^

inf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