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

윈도우 7 런칭파티에 초대 받았습니다..^^

by ageratum 2009. 10. 17.
반응형
몇일전 도착한 한통의 메일..
그걸 보고 저도 모르게 "앗싸!"를 외쳤으니..
바로바로..


신청했던 윈도우 7 런칭파티의 초대장이었습니다..ㅋㅋ
IT전문 블로그도 아니고, 파워블로거는 더더욱 아니었지만..
"밑져야 본전이지" 라고 생각하며 신청했었는데..
이렇게 덜컥 되어 버렸네요..^^:

솔직히 이 메일 받고는.. "진짜 초대된거 맞나?" 라는 생각을 할정도로 내용이 간단해서..
"잘 못온거 아냐?"라는 생각도 했었지만..
그저께 MS에서 전화가 와서 확신을 했습니다..^^

제일 좋은건 역시나 정품 윈도우 7, 그것도 울티메이트 버전을 준다고 하니.. 우왕~ 굳~
솔직히 어둠의 경로로 받은 XP를 쓰고 있어서..
이번에는 한번 구입해 볼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말이죠..ㅋㅋ

그리고 요새 뜨고 있는 f(x)의 공연도 볼 수 있고..^^ㅋㅋ
'신난다고 야~ 라차 라차 타타!'

운좋으면 추첨으로 다른 선물까지?ㅋㅋ
암튼 이벤트 운이 없는 저도 이런 날이 오는군요..ㅜ.ㅜ

행사가면 필명이 적힌 목걸이 같은걸 줄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나 절 발견하면 먼저 아는척 해주세요..ㅋㅋ
제가 소심해서 다가가질 못하니..^^:ㅋㅋ
아마도 구석에서 조용히 사진이나 찍고 있지 않을까..ㅋㅋㅋㅋ

비록 다음날 중간고사가 있지만..ㅜ.ㅜ
그래도 즐겁게 다녀와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