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Life

가위바위보 게임 이기면 MCM휴대폰줄 '퍼피츄'가 온다!

by ageratum 2009. 11. 27.
반응형

MCM홈페이지에서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바로전에 가입한 회원을 가위바위보로 이기면 MCM휴대폰줄을 준다고 하네요..
방금 전에 남자는 주먹! 이라는 생각으로 주먹을 냈는데..
이겼습니다요..ㅋㅋ

아직 MCM홈페이지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한번 참여해보세요..^^
재밌는거 같습니다..ㅋㅋ
아! 12월 15일까지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ㅋㅋ

MCM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