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블로그

레뷰 이벤트 선물과 함께 온 도브 초콜렛!

by ageratum 2009. 12. 22.
반응형
기말고사 때문에 12월 초에 받은 선물을 이제서야 올리네요..ㅋㅋ
암튼 저번달에 레뷰 스페이스 리뷰에 참여했다가
아이리버 도미노 USB와 레뷰 쿠션에 당첨 되었었어요..^^

기쁜 마음으로 박스를 열었습니다..
레뷰 스페이스 이벤트 선물로 레뷰 쿠션과 아이리버 도미노 USB가 보이네요..
그런데 쿠션 밑에 뭔가 하나 더 있는 거 같네요..?

알고보니 '블로그 글빨업 전략'이라는 책도 같이 왔군요..
암튼 세가지 선물을 받으니 기분 좋아지고..^^

레뷰 쿠션은 감촉이 부드럽고 참 좋더라구요..ㅋㅋ
생각보다 크기는 작았지만.. 의자에 앉을때 허리에 두면 딱 좋을거 같더군요..^^
(나중에 알고보이 안에 담요가 들어있는 것이더군요..^^)

그리고 뒤따라온 블로그 글빨업 전략을 보기도 했습니다..

다른 블로거들의 추천사가 있더군요..
안그래도 글솜씨가 안좋은 저에겐 딱이겠구나 했는데..

'페이크다 이놈아!'
음.. 이건 웬 도브 초콜렛??

알고보니 블로그 글빨업 전략은 바로 도브 초콜렛으로 완성된다는 것이라는 군요!
장난처럼 보이지만.. 웬지 설득력이 있어 보이는건 왜일까요?ㅋㅋ
사실 머리가 잘 안돌아서 글이 잘 안써질때..
이런 도브 초콜렛을 먹으면 웬지 머리 회전이 잘 될거 같은..ㅋㅋ
뭐 초콜렛을 먹으면 행복감을 느낀다는 얘기도 있다는 얘기를 들은거 같기도 하고..^^ 

비록 가짜 책이지만..
정말 리얼하게 책으로 만들어 놨네요..ㅋㅋ
그러니 열어보지 않는 이상 가짜라는 걸 모를겁니다..ㅋㅋ
암튼 도브 초콜렛의 기발하고 재밌는 이벤트로 잠시나마 즐거웠습니다..^^
이 초콜렛을 아껴놨다가 글빨업이 필요할때 먹어야겠네요..^^

암튼 좋은 선물을 보내준 레뷰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