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워싱턴DC] 허쉬혼박물관&조각공원 (Hirshhorn Museum and Sculpture Garden)

by ageratum 2010. 6. 9.
반응형

박물관이라고 했지만 사실은 미술관에 가까운 곳입니다..
건물 안에는 미술품들이 있고, 밖에는 여러 조각들이 전시되고 있던 곳이죠..
날이 너무 더워 헥헥대고 있다보니.. 밖에 있던 조각들은 패스..-_-;;ㅋ

건물이 조금 특이한데요..
O자형 건물 안에 이렇게 분수대가 있습니다..
너무 더워서 빠지고 싶었지만.. 참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ㅋㅋ

역시나 들어가니 이해하기 힘든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계속 보다보니 조금은 이해를 하게 되는거 같기도 하고..
옆에서 누가 설명해주고 계속 보면 미술에 눈을 뜰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독특한 작품이군요..ㅋ





솔직히 이런것도 작품인가 싶었어요..
이런거 누가 못그려? 하는 생각이..
하지만 저는 못그릴거 같아요..-_-;;ㅋ

어휴.. 눈 아파라..;;

도대체 이건 뭐??
페덱스도 유리상자는 깨먹을 수 있어요 뭐 그런건지..-_-;;ㅋ

엥??
이건 저도 만들겠는데요?ㅋㅋ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
앤디워홀 작품 맞나요?^^

암튼 전체적인 분위기는 뉴욕의 MoMA같았습니다..
현대미술이 주로 전시되고 있었죠..







이건 고물아냐? 라는 생각도 들지만..
작품이라고 하니 작품인거죠..ㅋㅋ

암튼 미술은 어렵다는걸 다시 느끼며 이동했습니다..^^


크게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