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도쿄

[도쿄여행기 #21] 후지TV 프로그램 정보를 한곳에! 킷카케 스트리트

by ageratum 2010. 8. 9.
반응형
전망대에서 내려온 후 마지막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5층으로 향했습니다..
5층에는 바로 후지TV에서 방영하고 있거나 예정중인 프로그램들을 한곳에 모아둔 킷카케 스트리트가 있습니다..

킷카케가 무슨말인지 몰라서 사전을 찾아보니
 きっかけ - 1. 계기, 실마리 2. 가부키에서 배우의 출입, 음악·조명의 변화 등 진행상의 신호가 되는 동작이나 대사.
라고 되어 있던데.. 뭐.. 2번의 뜻이 아닐까 제맘대로 생각해봅니다..^^:


테마별로 전시되어 있다고 보면 됩니다..^^
키즈 에어리어에 가보니..


역시나 만화들이 많이 있더군요..
원피스가 가장 인기가 많은가보네요..


근데 드래곤볼도 다시 하나봐요?
저 초딩때 꽤 재밌게 봤었는데..^^
드래곤볼과 원피스가 퓨전하는 모습이란..ㅋㅋ


핸드폰줄 파는 자동판매기도 보이고..


후지TV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들이 나와 있었던거 같아요..
음악, 애니, 버라이어티 등등 나뉘어져 있는걸 보니..


근데 오른쪽에 아이돌링? 아이도링구? 라고 적혀있는 프로그램은 아이돌이 나오는 버라이어티 프로인가봐요..
 뭔 15명이나 나오는..
하긴 슈주도 12명이니.. 뭐라 할 수가 없군요..ㅋㅋ


그리고 한켠에는 우리나라 드라마들의 포스터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때가 6월말이었으니 방영예정 드라마 포스터군요..


언제적 궁인데.. 일본은 이제서야 방영되나 보네요..
미남이시네요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라던데.. 반응이 좋아서 다행이군요..^^
근데 저 시간에 드라마를 보는 사람이..;;
그래서 한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아줌마인건가..;;


곧 커피프린스와 부활도 방영이 되겠군요..
암튼 좋은 반응 얻어서 한류열풍이 계속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스튜디오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진 찍은 다음에 알았어요.. 촬영 금지라는거..-_-;;ㅋ
웬만하면 촬영금지 잘 지키는데 모르고 찍어버렸네요.. 그렇다고 지우긴 뭐하고..^^:


이제 다시 1층으로 내려가서 잠시 쉬기로 했습니다..
사실은 전시된 내용들이 더 많았어요.. 하지만 일본 방송에 대해 잘 모르기도 하고..

그리고 당시 단체관광객이 몰려왔는데 사진찍으려고 해도 비켜주지 않고 뭐 그래서..
피곤하고 짜증나고 그래서 급하게 내려왔네요..
암튼 일본 연예인이나 방송 좋아하시는 분들은 볼거리가 정말 많아서 오래 계실지도..^^


그리고 1층에 내려와 마지막 스탬프를 찍어봤습니다..
완성작이.. 제 생각처럼 깔끔하지는 않네요..
사실 스탬프기 잉크가 좀 이상하기도 했고.. 가이드북을 한번 접으면 다 번져서..^^:
암튼 완성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저번 포스트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렇게 완성하면 꼭 1층밖에 있는 인포메이션센터 가셔서 선물 받아가세요..^^
저처럼 놓치지마시구요..^^:



1층에서 쉬는 동안 먹었던 소프트아이스크림.. 저는 딸기맛..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150엔이었던가 200엔이었던가..


누나가 먹었던 녹차맛.. 녹차맛이 진하다고 하더군요..ㅋㅋ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1층에서 조금 쉬다가 다시 다른곳으로 향했습니다..


이번 일본 여행은 위의 책 중에 빨간색 책인 '클로즈업 도쿄'를 참고하여 계획을 세웠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