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h~ blah~

일본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by ageratum 2010. 12. 26.
반응형


크리스마스인 어제 일본에서의 7박 8일간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밤 비행기라 집에 오니 크리스마스는 이미 지나있었지만..
많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와서 서운하지는 않네요..ㅋㅋ

여행기는 아마 새해부터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몇가지 에피소드는 올해가 가기전에 포스팅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말씀드렸지만 간사이 지역(오사카, 고베, 교토)과 도쿄(가마쿠라, 요코하마)를 다녀왔구요..
여행기는 저번처럼 사진과 정보위주로 할 것 같습니다..
저는 글을 잘 못써서 다른 여행블로거분들처럼 멋지게 쓰지는 못하겠네요..
감정이 메말라서 그런지 멋진 글이 안써지는..ㅋㅋ
평소에 책을 안 읽어서 그런가 봐요..ㅜ.ㅜ

암튼 일단은 여독을 푸는데 주력을 해야겠습니다..
몇일 있다가 학원도 다녀야되는데.. 약간 걱정되는군요..^^:;

그리고 여행 다녀오니 2010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그 발표가 있었군요!
선정되신 분들을 보니 제 이웃분들이 많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많은 파워블로거분들을 알고 있다는게 저에겐 큰 재산이 되니까요..^^
뭐 저는 올해도 떨어졌지만, 작년처럼 서운하진 않네요..ㅋㅋ

암튼 최대한 빨리 여행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웃분들 블로그도 다시 자주 찾아가도록 할게요..^^
잘 다녀오라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연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