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모터쇼

[2011서울모터쇼] 어제는 모터쇼가서 차사진 많이 찍고 왔어요..^^:

by ageratum 2011. 4. 7.
반응형

그저께 갔을때는 모델사진만 찍고 왔었는데요..^^;
어제는 차사진을 많이 찍고 왔습니다..^^
앞으로 모터쇼를 이틀동안 가야 할까봐요..ㅋㅋ

암튼 후배 오기전까지는 탐론 70-200으로 모델사진 좀 촬영하다가..
후배한테 렌즈 빌려주고 저는 바로 광각렌즈로 대부분 자동차를 촬영했네요..^^
촬영해보니 역시 자동차도 쉽지 않아요..ㅜ.ㅜ

암튼 이제는 사진을 정리해서 포스팅을 해야 하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오네요..;;

대충 생각은 인기있는 자동차나 모델은 하나의 포스트로 작성해 올리고,
부스별로 정리해서 또 올리는 식으로 해야할 거 같네요..^^

그러면 한달이상 갈거 같긴한데..
모터쇼의 열기가 한참 끝난후에도 계속 올릴거 같기는 하지만..
뭐.. 언제 제가 트렌드 따라 포스팅 하던가요..(아.. 했던가..-_-;;ㅋㅋ)

암튼 앞으로 올라갈 모터쇼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