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나른한 봄날, 에너지드링크 코카콜라 번 인텐스 마시고 힘내면 되겠네요~

by ageratum 2011. 4. 20.
반응형


최근 들어 우리나라에도 에너지 드링크라는게 인기를 끌고 있는거 같아요..
특히 작년에 출시했던 핫식스는 나름 매니아 층이 있는거 같기도 하고..
그러고보니 박카스가 있긴 하지만 캔으로 된 건 군대에서 밖에 못 먹어 봐서..^^:

이런 에너지 드링크는 미국에 갔을때 자주 봤었는데요..
장거리 운전할 때 잠깨려고 꼭 가지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물론 운전은 제가 안했으니.. 형이 자주 마셨습니다만..-_-;;ㅋㅋ

암튼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에너지 드링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다보니
세계적인 음료회사 코카콜라에서도 에너지 드링크가 나온다고 하네요..

바로 번 인텐스(burn intense) 라는 제품이라는데..
(일부 편의점에서는 판매되고 있을지도?? 저희 동네는 없네요.. 흑..ㅜ.ㅜ)
그야말로 힘들때 한캔 마시면 새하얗게 불태울 수 있을 것 같은 이름이군요..ㅋㅋ

아! 그러고보니 요새 대학 중간고사 기간 같던데..
그런때 요거 하나 마셔주면 불같이 공부 할 수 있겠군요..
아니면 갑자기 풀린 나른한 봄날에 하나 마셔도 정신이 번쩍들고 좋을 것 같습니다..^^



검색을 좀 해보니 이미 유럽과 남미에서는 큰 성공을 거둔 음료라고 하네요..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접할 수 있다는거 같으니 기대가 됩니다..^^

외국에서 방영되었던 번 인텐스 광고도 있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보세요..^^
번 인텐스를 마시면 지치지 않고 춤을 출 수 있을 정도로 힘을 내게 해준다는걸 보여주는거 같습니다..ㅋㅋ
사실 이 외에도 재밌는 광고들이 많더라구요..^^




빨리 시중에 풀려서 한번 마셔봤으면 좋겠네요..^^
요새 낮잠이 늘어서 고생중이라서 말이죠..-_-;;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