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TO Life/풍경

어느새 봄은 우리 곁에.. 군자란과 철쭉이 활짝 폈어요~

by ageratum 2009. 11. 3.
반응형
날씨가 많이 풀린걸 보니 봄이 어느새 우리곁에 왔음을 알려주고 있네요..
월요일은 학교도 일찍 끝나겠다,
해피아름드리님의 포스트도 생각이나고 해서..^^;
추위를 이겨야 꽃피우는 매혹적인 군자란...
봄...서울의 봄꽃을 마중 나가다...

조금 먼저 봄을 느껴보기 위해 어린이대공원 식물원을 찾았습니다..
아, 사진을 감상할때 방해될까봐 코멘트는 최소화 했습니다..^^;;
봄을 느껴보시길..^^

해피아름드리님의 포스트에는 꽃봉우리 상태인 녀석들도 많았는데,
3주가 지나니 만발을 넘어 조금씩 지고 있더군요..^^:

방금 물을 줬는지 물방울이 다 맺혀있습니다..
덕분에 더 싱싱한 모습을 잡을 수 있었어요..^^















한켠에는 철쭉도 만발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곧 여기 식물원처럼 거리에서도 많이 볼 수 있겠죠..^^












아쉽게도 제가 늦게 가서 그런지 군자란과 철쭉밖에 볼 수 없었습니다..
해피아름드리님처럼 많은 꽃을 볼 수는 없었어요..ㅜ.ㅜ
역시 게으른 자는 얻는게 없습니다..^^:

비록 식물원이지만 저렇게 활짝 핀 꽃들을 보니 어느새 봄이 왔음을 실감하게 해주네요..^^
매크로렌즈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애기번들로 찍으려고 하니 한계가 있더라구요..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