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Life/야구

[09.05.15 삼성vs두산] 비디오 판독이 살린 양준혁의 343호 홈런, 그 현장!

by ageratum 2009. 5. 16.
반응형
올시즌 처음으로 잠실야구장을 찾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삼성 라이온즈의 팬입니다..ㅋㅋ
저번 롯데와의 3연전을 스윕 당하면서 5위까지 순위가 떨어졌네요..ㅜ.ㅜ

경기 당일 비가 와서 경기가 취소가 되는건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비가 조금만 와서 경기는 그대로 진행되었습니다..
만약 이 날 경기가 취소 되었으면 다음날 더블헤더를 했겠죠?ㅋㅋ

제가 삼성팬이다보니 대부분 삼성 선수들 사진입니다..
이해해 주시길..^^

국민 유격수 박진만 선수입니다..
이 날은 8번타자로 선발 출장했지만, 1회 수비후 김상수로 교체되었습니다.
집에와서 기사를 보니 어깨통증 때문이라고 하는데..
얼렁 회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양신에게서 감독의 포스가..;;

이 날 선발은 배영수 선수였습니다..
수술후 위력이 예전같지 않지만 조금씩 페이스를 찾고 있어 다행입니다..^^

연사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그동안 백업요원이었던 강봉규 선수는 올해엔 팀의 주축이 되고 있습니다..

반대로 작년 급성장한 3인방중 한명인 최형우 선수는 부진의 늪에서 언제 탈출 할런지..;
슬럼프는 누구나 겪는 것이니 곧 나아지겠죠..^^

그동안 빛을 못보던 손주인 선수도 최근 선발 출장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하위 타선의 핵이라 할 수 있죠,,^^ 이 날도 2안타 1타점을 올렸습니다..

시즌 초반 부상으로 2군에 있었는데,
1군에 올라와 잘 해주고 있는 박한이 선수..

최강 동안으로 꼽히는 현재윤선수..
앞으로 삼성의 안방은 걱정이 없습니다..^^

이 날 경기는 중앙대학교의 날로 진행되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시구는 중앙대 총장님이, 시타는 중앙대에 다니는 소녀시대 수영이 맡았습니다.

오호.. 나름 여러 폼을 봤나보네요..^^:

시원하게 헛스윙..^^:

아쉽게도 3루쪽은 보지도 않더라는..
이것이 원정팀의 비애인가효..ㅜ.ㅜ

시구, 시타가 끝나고 플레이 볼~~~!!

1회 박한이 선수가 3루타로 진루, 곧바로 강봉규 선수의 적시타로 선취점을 얻었습니다..

양준혁 선수가 볼넷을 얻으면서 1,2루가 되었지만 박석민 선수의 병살..ㅜ.ㅜ
그렇게 아쉽게 공수교대를 합니다..

4할 '밖에' 못치는 김현수 선수입니다..
야구선수가 5할은 쳐야되지 않겠어요?ㅋㅋ
이 날 4타수 무안타의 부진으로 삼성팬인 저는 좋았습니다..ㅋㅋㅋㅋ

김동주 선수는 존재 그자체로 무섭네요..;;

중앙대학교의 날 행사로 1루측 외야는 중앙대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많이 와있네요..
3루 외야는 텅 비었다는..^^:
비가 오는 날임에도 12000여명의 관중이 모였다고 하네요..^^

이제 해가 다 졌습니다..

삼성의 루키 김상수 선수입니다..
시즌 초반과 같은 당당을 찾았으면 좋겠네요..
2회 실책은 너무 아쉬었습니다..

안방마님 현재윤..ㅋㅋ

김상수 선수 앞으로 삼성의 기둥이 될 겁니다..^^

7회 1사 주자 1루상황에서 조계현 코치가 올라옵니다..

결국 투수교체.. 배영수 선수가 너무 아쉬워 하네요..

지승민 선수와 교체..

죄완투수입니다.
아쉽게도 1타점 적시타를 맞아 점수는 5:2..
자책점은 배영수 선수의 자책점..-_-;; 아무튼 아쉬웠습니다..

지승민 선수의 연속투구 장면입니다..

결국 투수는 다시 최원제 선수로 바뀝니다..
방어율은 높지만 삼성의 행운의 상징이랄까요..^^:
공 한개로 승리 챙기는 등, 올시즌 3승무패를 달리고 있습니다..

최원제 선수의 연속투구..

오늘은 1이닝 잘 막았습니다..^^

8회초 5대2로 뒤지는 상황..
양신이 뭔가 잔뜩 노리더니..

'딱' 하는 경쾌한 소리와 함께 장타가 나옵니다..

우리의 양신은 언제나 그렇듯 열심히 뛰어 3루까지 진출.
하지만 공이 관중석을 맞고 튕겨져 들어온건지, 펜스에 맞은건지 불분명한 상황이 벌어집니다..

심판들이 모여 의견을 나누고..

결국 비디오 판독을 하기로 했습니다..
올시즌 부터 홈런에 대해서만 비디오 판독을 할 수 있습니다.
MLB의 영향이라고 할 수 있죠..^^

"아~ 넘어가야 되는데.." 라고 하는걸까요?

그 바람이 닿았는지 비디오 판독 결과는 '홈런'으로 나왔습니다.
최다 홈런 기록이 343으로 늘어나는 순간입니다..^^

선수들의 환영을 받고..

쿨~~ 하게 관중들에게 인사합니다..^^
"뭐 이정도 가지고.." 라고 하는거 같네요..^^:

8회 2사에 권오원 투수가 올라와 깨끗하게 막았습니다..
작년에 중간계투의 한 축을 이뤘는데, 올시즌은 첫 등판입니다.. 

권오원 투수의 연속 투구입니다..^^


9회에 선두타자가 나가면서 되나 싶더니 결국 5:3으로 패배했습니다..

내일은 잘 해서 연패를 끊었으면 좋겠네요..

이 날 경기는 약 3시간만에 끝났습니다..
졌지만 양준혁 선수의 홈런도 보고 나름 재밌는 경기였습니다.
비디오 판독이 없었으면 3루타로 끝났겠지만, 아무튼 그 덕을 봤네요..^^:

삼성이 안타가 더 많았음에도 집중력 부족으로 졌네요..
이로써 4연패.. 이거 빨리 끊어야 할텐데요..ㅜ.ㅜ

저는 일요일 경기도 보러 가기로 했는데..
꼭 이겼으면 좋겠네요..^^

-----------------------------------------------------------------------
다음메인에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