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iPhone 7+

[iPhone 7+]4년만에 다시 애플로.. 아이폰7 플러스 128G 매트블랙 개봉기

by ageratum 2017. 2. 3.
반응형

 

제가 사용중이던 넥서스5X가 설날에 갑자기 무한부팅에 들어가면서..

급하게 새로운 폰을 구해야만 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나중에 따로 자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구입한게 아이폰7+ 128G 였어요..

 

갑자기 왜 고가 스마트폰으로 갔냐고 하신다면..

 

넥서스5X 문제 해결하는 동안 엘지에 정 떨어졌고,

삼성은 여러 문제를 떠나 저랑 잘 안맞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처음으로 사용했던 스마트폰이 아이폰4였는데,

그때 나름 잘 사용했던 기억도 있고해서..

 

과감히 다시 4년만에 안드로이드에서 ios로 이동했습니다..

 

구입은 설탕몰에서 아이폰7 플러스로 검색하면 자급제폰 판매하는 셀러가 보이실텐데,

그 셀러에 구입했고, 20% 쿠폰이 마침 있길래 적용해서 구입했습니다.

(보통은 15% 할인쿠폰만 있고, 카드 청구할인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합니다..)

 

자급제폰이라 123만원에 20% 할인된 98.4만원, 12개월 카드 무이자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12개월 선택약정을 걸었습니다.

(sk 온가족할인의 노예라 기변밖에 못해요..ㅠㅠ)

 

 

 

암튼 그렇게 4년만에 다시 아이폰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사이에 박스는 겁나 커졌네요.. 5.5인치나 되니..

 

 

 

포장 뜯지 않은 따끈한 녀석입니다..ㅎㅎ

 

 

 

오픈!

 

 

 

맨 위에는 의미 없는 각종 설명서...라고 해야되나..

암튼 그런것들이랑 유심핀 그리고 스티커는 변함없이 넣어주는군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본체가 보이는데..

 

확실히 5.5인치는 느낌이 확 다르네요.. 큽니다..^^:

 

 

 

본체 아래에는 요렇게..

 

 

 

이어팟, 라이트닝 케이블, 충전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7 부터는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없어진 관계로..

이어팟 뒤에 젠더가 붙어있습니다.

 

 

 

아이고.. 필름을 안떼고 바닥에 두었더니 먼지가..ㅠㅠ 죄송합니다..;;

 

제조일은 2017년 1월이네요..

 

 

 

오른쪽에 전원버튼과 유심넣는 곳이 있구요..

 

 

 

왼쪽에 진동버튼과 볼륨버튼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마이크와 스피커, 라이트닝 단자가 있습니다. 

 

 

자.. 이게 개통을 위해 유심을 넣습니다.

 

넥서스5X도 나노유심을 사용했기 때문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해피콜때 얘기가 되었어요)

 

 

 

오랜만이다 사과야...

 

 

 

안녕하세요~

 

 

 

어차피 4년전에 다운받은 어플은 의미가 없을거 같고..

그냥 새로운 아이폰으로 설정했습니다.

 

애플 id 생성하고 이런저런 세팅후에..

 

 

 

드디어 홈화면으로 들어왔습니다..

 

폰이 갑자기 고장나는 바람에 거의 일주일동안 폰도 못쓰고

일하는데도 지장이 많았는데.. 이제 다 해결되서 그저 좋았네요 ㅎㅎ

 

 

 

정상작동 되는거 확인하고 겉에 필름 벗겨내고 강화유리 부착 후에

매트블랙의 매력을 제대로 느껴보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제트블랙 보다 매트블랙이 더 예쁜거 같아요..^^:

저는 이런 차분한 느낌을 더 좋아하다보니 ㅋㅋ

 

암튼 이 녀석은 문제 안 일으켰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근데 오랜만에 ios를 쓰니 어색하네요 ㅎㅎ

계속 홈버튼 옆에 눌러서 뒤로가기 하려고 하고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