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관람기] 직접 본 추신수 선수 경기, 가슴 뿌듯하네..^^

by ageratum 2009. 7. 20.
반응형
<7월 18일 토요일 시애틀 매리너스 vs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경기입니다>

주말에 추신수 선수 경기를 보러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홈구장인 프로그레시브 필드에 갔습니다..
아시다시피 추신수 선수는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중이죠..^^

경기는 7시 시작이지만, 5시 조금 전에 입장했습니다..
선수들이 한창 프리배팅 등을 하며 몸을 풀고 있더군요..^^
아쉽게도 이 때는 추신수 선수의 모습은 못봤습니다..^^;

7시 5분이 되어 드디어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스타팅 라인업 소개에 추신수 선수가 나오니 웬지 뿌듯하네요..^^

추신수 선수를 가까이 보기위해 우측 외야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기도..ㅋㅋ)
늠름한 추신수 선수의 모습..^^



타석에 들어설때 전광판에 소개되는 모습입니다..
이 날 프로그레시브 필드가 Beach Weekend이라고 해서 선수들의 사진을 다 저렇게 만들어 놨더군요..ㅋㅋ
사진에서 해변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추신수 선수는 이 날 평소와는 다르게 3번타자로 나왔습니다..

이닝 시작전에 캐치볼로 몸 풀고..

타구도 잘 잡고..ㅋㅋ
이 날 수비에서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오히려 공이 너무 안 날아 오더군요..^^:

덕아웃에서 동료 선수가 타격하는걸 보고 있네요..

아쉬운건 이 날 추신수 선수가 타격에선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4회 주자 1아웃 주자 1루 상황에서..

2-3까지 가는 접전을 벌였지만..

결국 삼진으로 물러났습니다..ㅜ.ㅜ

6회에는 주자 1,3루의 기회를 맞았지만..

아쉽게도 땅볼로 기회를 놓쳤죠..
찬스를 놓쳐 너무 아쉬웠습니다..ㅜ.ㅜ
9회에는 2아웃 주자없는 상황에서 외야플라이로 마쳤습니다..

결국 이 날 경기에서 추신수 선수는 4타수 무안타, 삼진 2개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클리블랜드는 시애틀에게 3대1로 패배..
집에서 3시간 반을 달려 가서 본 경기치고는 내용도 조금 안좋았지만..
그래도 추신수 선수를 직접 볼 수 있어서 마냥 좋았습니다..^^
후반기 들어서 조금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곧 좋아질거라 믿습니다..
언론에서 너무 설레발만 안쳤으면 좋겠네요..^^

다음엔 상대팀인 시애틀 매리너스의 이치로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너무 욕하진 마시길..^^ㅋㅋ

-------------------------------------------------------------------------------------
다음 메인에 소개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