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관람기]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홈구장, 프로그레시브 필드 둘러보기

by ageratum 2009. 7. 24.
반응형
<7월 18일 토요일 시애틀 매리너스 vs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경기입니다>

집에서 약 3시간 반을 달려 클리블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주위에 무슨 행사가 있었는지 차들이 많아서..;;
주차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홈구장인 프로그레시브 필드(Progressive Field)에 도착했습니다..
제이콥스 필드(Jacobs Field)라고도 하지만 대부분의 메이저리그 구장처럼
구장 이름에 스폰서 이름을 붙이고 있죠..^^
프로그레시브는 미국의 보험회사입니다..

게임은 7시 5분 시작인데 약 2시간 전에 도착했습니다..
게이트는 외야 출입구인 C게이트만 열어둔 상태였습니다..

이 날 경기는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경기였습니다..^^

게이트를 외야쪽만 열어두다보니 모든 관중이 다 몰리더군요..
프리배팅을 하다 넘어오는 공이나 수비수들이 가끔 공을 던져주는데,
그 공을 받기 위해 펜스 근처에 몰려있네요..^^

원래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게임 전까지만요..;;

인디언스의 주요 우승 기록들이네요..
흰색은 월드시리즈 우승, 빨간색은 리그 우승, 파란색은 지구 우승입니다..
최근에 우승한게 2007년 중부지구 우승이네요..^^



이 날은 인디언스에서 Beach Weekend라고 해서 선수들 소개 사진부터
나름 해변 분위기를 내려고 했던거 같네요..^^:
그리고 Sufin' Sizemore라는 버블헤드 인형을 모든 관중에게 나눠줬습니다..
나중에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경기장을 한 번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외야 한 곳에 선수들에 대한 것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클리블랜드에서 크게 활약한 선수들이겠죠?^^



아직은 관중이 많이 안들어 왔네요..
아무래도 지구 최하위 팀이다보니..^^:

팀 샵에 들어가 봤습니다..
추신수 선수의 옷은 저 빨간티 밖에 없더라구요..
져지 같은건 안보였습니다.. 내년에는 많이 있겠죠?^^
저는 모자 하나를 사고 나왔습니다..

여러 먹을거리도 팔고 있구요..
가격은.. 착하지 않습니다..ㅋㅋ

경기가 시작되는데 날씨가 갑자기 흐려졌네요..;;
먹구름은 게임 끝날때까지 계속 되었지만 다행히 경기중엔 비가 안왔습니다..^^:

2~3이닝 정도에 한 번씩 이렇게 흙을 고르더군요..

저런 스카이 박스는 비싸겠죠?^^;;
그래도 빈 곳이 없습니다..ㅋㅋ

경기는 3대1로 시애틀의 승리였습니다..

별다른 일이 없으면 경기가 3시간 안에 끝나니,
너무 짧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이 날 경기도 2시간 40분 정도했던거 같네요..ㅋㅋ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시 집으로 3시간 반을 달렸습니다..
물론 제가 운전을 한건 아니지만..-_-;;ㅋ


-------------------------------------------------------------------
다음 메인에 소개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