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아수스 블루케이브 AC2600 유무선공유기 개봉기 리뷰 (ASUS BLUE CAVE AC2600)

by ageratum 2019. 9. 18.
반응형

미국에 있을때 핫딜이 뜨는걸 자주 확인했었는데요 ㅋㅋ

그 중에 하나였던 아수스 공유기입니다..^^:




바로 아수스 블루케이브 AC2600이라는 제품으로..

당시에 89.99불에 구입을 했었네요.

(미시건주 세금 6% 추가하면 약 95불 정도)


참고로 국내에선 약 23만원에 판매중입니다.




공유기 스펙이구요..




일반적인 공유기와 디자인이 많이 다릅니다 ㅋㅋ

그냥 제품 디자인만 보면 공기청정기 같아요..^^:




박스를 열어서..




꺼내면 공유기 본체와 부속품들의 박스가 나옵니다.





오른쪽 박스에 들어있는 부속품들인데..

솔직히 박스 크기를 저렇게 크게 할 이유가 없는듯한...??




그리고 공유기 본체..

디자인이 확실히 독특합니다 ㅋㅋ

안테나는 따로 안보이고 제품 안에 있는 인테나 방식입니다.




뒷면은 환공포증 있는 분들은 기겁하실지도..^^:

발열 때문에 구멍을 많이 만들어 놓은거 같네요.

뭔가 삼성 무풍 에어컨 같기도 하고 ㅋㅋ


이 제품에 대한 후기들을 보면 발열이 엄청나다는게 많았는데,

그게 뽑기에 따라 좀 다른거 같더라구요.

다행히 저는 엄청 뜨겁다 정도는 아니라서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ㅋㅋ


랜포트가 4개 있고, USB 3.0 포트가 있어서 간이 나스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보면 확실히 예쁘긴 합니다.

인테리어적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두께가 좀 있는 편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부담되는 크기는 아닙니다.




그리고 이렇게 보면..

굳이 박스를 크게 만들 필요가 있나 싶네요 ㅋㅋ




전원을 연결하고 작동시키면 중간 원에 파란색 조명이 들어옵니다.

그래서 더 공기청정기 같아요 ㅋㅋ




밤에 보면 영롱한 푸른빛을 발산하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 



아수스 라우터 라는 어플을 설치해서 공유기를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어플에 들어가보면 공유기의 모든 정보를 다 볼 수 있고 컨트롤 할 수 있어요.




실시간 트래픽도 볼 수 있고..




공유기에 접속중인 기기들도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족등록을 해두면 인터넷 사용량을 관리할 수도 있구요.




그외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아수스 공유기를 사용하신다면 필수 어플인 셈이죠^^




암튼 어플에서 간단한 세팅을 하고 와이파이를 잡으면 2가지가 나옵니다.

5Ghz는 와이파이 이름 옆에 5G가 붙어 있어요.

다행히 5Ghz에서도 저희집 다 커버리지가 되서 다행이었습니다^^


사실 핫딜이 떠서 구입한 것도 있지만,

전에 쓰던 공유기(아수스 AC-56U)가 집 전체를 커버하지 못했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집 전체를 다 커버리지를 해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고급형 제품이 좋긴하네요 ㅋㅋ


디자인적으로도 좋고, 속도나 커버리지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아수스 블루케이브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