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일본 간사이

[일본/오사카] 오사카 최고의 전망대 하루카스 300 야경

by ageratum 2023. 5. 27.
반응형

하루카스 300 전망대에 올라오면 이렇게 시원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360도 모두 다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전망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4-5시쯤에 올라가서 일몰과 야경 같이 보는 걸 추천드려요

 

중앙쯤에 보이는 가장 높은 건물이 오사카부 사키시마 청사 전망대인데

하루카스 300 전망대가 생기기 전에는 꼭 갔었던 곳이네요

 

하루카스 300 전망대가 일본에서 가장 높은 빌딩 전망대이다보니

개인적으로는 이 전망대는 꼭 와볼 만합니다

 

주유패스 개악으로 우메다 공중정원도 4시 전에 입장해야 무료이다 보니

오사카에서 전망대를 한 곳만 가야 한다면 여기가 제일 낫다 생각해요

 

 

전망대 중앙이 비어있고 아래처럼 테이블이 있어서 

식음료를 즐기며 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 교세라돔도 보이네요

 

기념품 가게도 있는데 하늘색이 가득하네요

 

가장 높은 빌딩 전망대라 그런가 구름을 형상화한 마스코트인가 봅니다

 

소원을 담은 에마도 있고..

 

위에 300M이라고 적힌 곳 위에 헬리포트가 있는데

500엔을 내면 올라가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 왔을 때는 굳이 싶어서 안 했는데 이번에는 해보기로 했어요.

 

슬슬 해가 지고..

 

오사카의 야경을 담아보기로 합니다.

전망대 내에 삼각대 설치가 금지는 아니지만 사람이 너무 많으면 자제를 부탁하는 거 같았어요

 

날씨도 좋았어서 야경도 깨끗하게 잘 담을 수 있었습니다.

 

중앙 야외에 이렇게 큰 기둥이 알고 보니 스크린이더라고요

야경을 찍는 입장에선 반사돼서 별로긴 했지만 ㅋㅋ

그래도 뭔가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어서 괜찮아 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