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일본 간사이

[일본/오사카] 링크스 우메다 야키니쿠 쟈판(焼肉ジャパン)

by ageratum 2023. 8. 2.
반응형

야경을 보고 난 후 저녁을 먹으러 어디로 갈까 하다가

호텔 앞에 있는 요도바시 카메라 지하에 식당가가 있는 거 같아서 일단 가보기로 했습니다

요도바시 카메라와 연결된 링크스 우메다(LINKS UMEDA) 지하에 있는 식당가 간판을 따라가보니

 

여러 가지 콘셉트의 식당가들이 즐비했습니다

 

한국식 치킨집도 있고..

 

제가 찾은 곳은 야키니쿠 쟈판(焼肉ジャパン)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이 날 고기가 땡겼어요 ㅋㅋ

 

영어메뉴판이 준비되어 있고요

테이블에 있는 QR코드를 찍고 주문하면 더 편합니다

 

우선 시원한 생맥주 한잔으로 시작하고

처음으로 먹어본 우설

우설이 잘못하면 냄새나고 이상하다고 들었는데

쫄깃하고 맛있었네요

왜 인기 있는 부위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세트가 있는 메뉴도 주문해 보고

다 맛있었는데 간은 제 취향이 아니었던 걸로..

뒤늦게 하이볼 100엔 행사를 보고 주문

이럴 줄 알았으면 하이볼만 계속 마실걸..

 

어느 정도 배가 찬 후에 고베규로 사치를 한번 부려보기로 합니다

4점에 1600엔.. ㄷㄷ

하지만 먹어보기 입에서 살살 녹는게.. 왜 고베규가 인기가 많은지 알게 되었습니다.

한 점에 거의 4천 원이나 했지만 경험해 본 걸로 후회는 안 했습니다 ㅎㅎ

 

솔직히 저렴하진 않지만 다양한 고기를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고기품질이 다 괜찮아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