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일본 간사이

[일본/히메지] 10여년만에 드디어 보는 히메지성

by ageratum 2023. 10. 9.
반응형

여행 마지막날은 히메지성(姫路城)이 있는 히메지로 갑니다.

 

간사이 와이드패스가 있으므로 신칸센타고 히메지로 갑니다.

신칸센이 빠르긴 하네요 30분도 안걸리는걸 보니

 

신칸센 타고 잠깐 눈을 붙였다 떼니 어느새 히메지 도착

 

역에서 나오면 바로 히메지성이 보입니다.

 

저는 100엔짜리 루프버스 타보기로 했습니다.

1일권은 400엔이네요

 

시간표는 이렇고, 현금만 받습니다.

 

드디어 보고 싶었던 히메지성에 도착했습니다.

사실 10여년 전에 처음 오사카에 왔을때 히메지성을 보고 싶었거든요

근데 하필 보수공사를 막 시작했었던터라 못봤었죠 ㅠㅠ

 

그후 공사가 끝났다는걸 알았지만 코로나가 터지면서 여행길이 막히고

10여년이 지난 이번에 드디어 왔습니다.

 

큰 기대감을 안고 들어갔는데..

 

얘넨 뭘 또 하고 있음?? 하..

(그래도 다행히 여기만 이렇더라구요 ㅋㅋ)

 

히메지성에는 벚꽃이 좀 남아있어서 좋았네요

 

벚꽃철에 오면 정말 장관일거 같네요

 

히메지성과 코코엔 통합 입장권을 구입했습니다.

 

히메지성을 향해 가봅시다.

 

히메지성 규모가 꽤 커서 천수각까지 가는데 꽤 걸리더라구요

 

여유있게 천천히 산책하듯이 가면 좋습니다.

 

머리조심!

 

이제 천수각 내부로 들어가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