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일본 간사이

[일본/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한잔하며 즐기는 야경

by ageratum 2023. 9. 26.
반응형

저녁을 먹고 뭘 할까 하다가 우메다 공중정원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자주 갔던 곳이라 특별할 건 없었지만.. 오랜만이니까요 ㅋㅋ

 

우메다 공중정원 근처는 지금 한창 개발중이라 완전 공사판이었습니다.

 

공중정원에 관해 한가지 변한게 있는데

 

예전에는 주유패스만 있으면 언제든 무료라 야경필수 코스였지만

이제는 16시 이전만 무료, 이후엔 30% 할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예전처럼 관광객이 엄청 붐비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우메다 공중정원 입장료가 1500엔인데

훨씬 높은 전망대인 하루카스300도 1500엔이라 돈 다내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긴 합니다.

 

그럼에도 그냥 공중정원에 와봤네요 ㅋㅋ

 

예전에는 이 창가에 의자가 있었는데 싹 다 치웠네요

 

귀찮아서 s20+만 가져갔는데 이정도면 야경 잘 찍히네요

 

의자가 없으니 실내가 더 넓어진 느낌입니다.

 

반대편으로 돌아가면 주류와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가 있구요

 

여기에 테이플 의자가 엄청 늘어난 느낌 ㅋㅋ

 

창가에 앉아 야경 즐기며 한잔하기에 좋아보입니다.

 

반응형

바깥으로 나가서 야경도 한번 담아보구요

 

그냥 가기엔 아쉬워서 맥주 한병 시켜봅니다.

 

가볍게 한잔 하면서 야경 즐기기에 좋았네요.

이렇게 여유를 즐기는 여행이 이제는 더 좋은..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