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모터쇼

모터쇼 되돌아보기 - 사상 최대규모의 2007 서울모터쇼

by ageratum 2009. 4. 4.
반응형
2007 서울모터쇼는 사상 최대규모였습니다..
웬만한 자동차업체들은 다 참가했었죠..^^:
그만큼 많은 관람객도 들어왔지만,
모터쇼가 아닌 모델쇼라는 비난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도 했죠..

폭스바겐 골프 GTI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차이기도 합니다..^^



















벤츠에서 저렴(?)하게 나왔다고 했던 B클래스네요..
뭐 다른건 워낙 비싸니..-_-;;

포르쉐군요~@.@
(페라리라고 적었다가 수정했어요..^^:)



인피니티 차들이 참 예쁜거 같아요..^^:



요새 방송에도 종종 나오는 구지성씨군요..
인기가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도 참 힘들었던 기억이..^^:



당시엔 기아 컨셉카로 나왔는데,
이번에 쏘렌토R이 이 디자인으로 나온거군요..^^

아우디 R8
간지가 좔좔 흐르네요..^^:

이름이 FD 웨건으로 되어 있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i30입니다..^^

당시에 뉴싼타페도 나왔었죠..

GM대우에서 나온 스포츠카였는데..
결국 잘 안팔리더군요..;;







르노삼성의 QM5 나오기전에 QMX로 소개가 됐었죠..

마무리는 김시향씨로..^^:

모터쇼냐 모델쇼냐의 논란은 예전부터 있었지만,
문제는 일부 사진사들의 매너없는 행동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도 사진을 찍으며 남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겠네요..^^
그리고 너무 모델만 많이 보지 마시고 차들도 많이 보세요..
이렇게 다양한 차들이 모이는때가 자주 오는건 아니잖아요?^^

저는 오늘 서울모터쇼 보러 갑니다..
사진 많이 올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