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4 홍콩

[홍콩] 스탠리 바다를 보며 맥주 한잔

by ageratum 2024. 2. 29.
반응형

리펄스베이에서 다시 6X버스를 타고 스탠리로 향했습니다.

 

이번에는 스탠리 플라자 정류장에서 내렸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스탠리 바닷가네요

 

 

천천히 쇼핑몰도 좀 구경하다가

 

 

머레이 하우스 쪽으로 왔습니다.

여기서 점심을 먹을까 하다가 일단은 좀 더 산책을 하기로 합니다

 

 

 

여유 있게 산책하면서 보니 좋더라고요

 

 

각종 짝퉁 상품이 즐비한 스탠리 마켓도 잠깐 둘러보고..

솔직히 뭔가 사고 싶다는 생각은 안 들더라고요 ㅎㅎ

 

 

그러다가 여기서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

열심히 호객 행위를 하길래 속아주는 척 들어가 봤네요

 

 

159 HKD에 메뉴 1개와 음료 1개를 준다고 합니다.

 

 

 

김 빠진 콜라와 맥주 반잔 ㅋㅋㅋ

그나마 맥주는 몇 개 선택도 못하더라고요

 

 

피시앤칩스

 

 

냉동피자 느낌의 마르가리타 피자

 

뭐 속는 척 들어왔지만 역시나 별로였습니다 ㅋㅋㅋ

스탠리 가시는 분들은 여기서 드시지 마세요

 

 

그래도 분위기에 취해 블랑 한잔

 

이렇게 다 해서 서비스차지 10% 포함 450 HKD정도.. 7만 원이 넘습니다

솔직히 가성비로는 매우 별로고 그냥 분위기 즐긴다 생각하면 좋을 거 같네요

이 주변 레스토랑이 여기랑 크게 다를 거 같지도 않았습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가는 버스를 타러..

 

 

운 좋게 2층 버스 맨 앞자리에 타서 구경하며 갔습니다.

 

 

다시 리펄스베이를 지나 시내로 이동해 쇼핑몰 좀 구경하다가 호텔로 쉬러 들어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