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4 홍콩

[홍콩] 완차이에서 침사추이로 이동하기

by ageratum 2024. 3. 8.
반응형

 

이제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침사추이로 이동을 합니다.

원래 계획으로는 옹핑 360타고 대불상 구경도 하고 그래야 했는데..

 

 

안개 가득한 날씨를 보고 글렀다 싶었습니다..

부슬비도 왔다 안 왔다 해서 그냥 포기했어요

 

 

암튼 침사추이로 가는 법은 지하철을 타고 가도 되지만

조금만 걸으면 페리터미널이 있어서 스타페리를 타고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페리 선착장 근처에 이런 공간이 있었는데

아이들이 놀기에 좋을거 같더라고요

 

 

완차이 스타페리 선착장에 도착했습니다.

 

 

침사추이쪽이 거의 안 보일 정도로 안개가 가득했습니다.

 

 

뭔가 태풍을 뚫고 오는 느낌의 사진이 ㅋㅋㅋ

 

 

오랜만에 스타페리도 타보네요

 

 

솔직히 안개가 끼면서 계획이 크게 틀어지긴 했지만

이런 풍경도 뭐 나름 색다르긴 하네요

 

 

 

일단 도착하고 바로 구룡호텔에 가서 짐을 맡겼습니다.

그전에 머물렀던 완차이 하버뷰 호텔은 여유로운 느낌이 가득했는데

구룡호텔은 사람도 엄청 많고 정신없어서..

역시 번화가에 있는 호텔은 다른가 싶기도 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