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4 홍콩

[홍콩] 몽콕에서 블랙앤화이트 머그컵 구입, 레이디스 마켓 구경, 딤딤섬에서 점심

by ageratum 2024. 3. 27.
반응형

여행 마지막날 어딜 갈까 하다가 일단 몽콕으로 향했습니다.

 

 

우선 차찬텡집에서 봤던 머그컵이 예뻐서 구입하러 찾은 이곳

 

 

이 머그컵 많이들 구입하시더라고요

실물로 보니 뭔가 예뻐서 저도 구입해 가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1개에 58HKD, 대충 만원 정도네요

 

제가 구입한 곳은 아래 지도 참고!

 

 

 

 

바로 근처에 있던 과일시장도 구경하고..

 

 

쇼핑몰도 구경하고

 

 

레이디스 마켓도 한번 쓱 구경해 봤네요

 

 

오전이라 그런지 슬슬 오픈하려는 모습이었네요

 

 

그러다가 점심 먹기 위해 딤딤섬으로 갔습니다.

주변이 공사 중이라 어수선해서 찾느라 좀 고생했네요

 

 

웨이팅 있을 때가 많다고 들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빈자리가 꽤 많았어요

 

 

한국어 메뉴 달라고 하면 이렇게 줍니다

주문하기 훨씬 수월해요

 

 

배가 고픈 상태였어서 록예딤섬처럼 2개 정도만 나올 줄 알고 많이 주문했는데

가격이 비싼 만큼 록예딤섬보다 양이 많습니다.

 

 

주문한 음료들

 

 

딤섬은 4개 정도씩 나오고 록예딤섬보다 크기도 크더라고요

보기보다 양이 많아서 다 먹느라 고생했습니다 ㅋㅋㅋ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괜히 유명한 곳이 아니구나 싶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