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4 홍콩

[홍콩] 침사추이 구룡 호텔 (The Kowloon Hotel)

by ageratum 2024. 3. 11.
반응형

구룡호텔은 제가 맨 처음 홍콩 왔을때 이용했던 곳인데

가장 큰 장점은 침사추이 중심에 있어서 위치가 정말 좋다는 점

단점은 방이 좁다는 것인데 홍콩 가성비 호텔들이 다 좁다는거 감안하면 참을만 하긴 합니다.

 

 

암튼 오랜만에 다시 찾은 구룡호텔입니다.

넓은 완차이 더 하버뷰 호텔에 있다가 와서 그런가 더 좁은 느낌이네요

 

 

 

창가쪽에 책상이 있구요

 

 

트윈룸이었구요

 

 

구석엔 공기청정기가 있는데 소음이 커서 그냥 껐네요

 

 

작은 냉장고도 있구요

 

 

좁지만 옷장도 있긴합니다

 

 

욕실은 깨끗한 편이었네요

 

 

 

창밖을 보니 YMCA호텔이 바로 보이네요

예전에는 구룡호텔과 YMCA가 비슷한 가격이었던거 같은데

이번에 보니 가격차가 좀 많이 나더라구요

 

 

밖에서 보면 정말 공간 활용을 극대화로 한 호텔이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암튼 침사추이 호텔 중에서는 가성비 있는 편이긴 한데

예전에 비해서 가격도 많이 올라서 좀 애매하긴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