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4 홍콩

[홍콩] OZ746 홍콩->인천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

by ageratum 2024. 4. 13.
반응형

홍콩에서 인천으로 돌아갈 때는 아시아나 비즈니스석을 이용해 봤습니다.

운 좋게 좌석만 업그레이드돼서 비즈니스 이용해 본 적은 있었는데

풀서비스는 이번에 처음 경험해 보는 거였네요

 

 

하지만 구형기재라 미끄럼틀이었지만..

 

 

그래도 뭐 넓고 편하고 좋더라고요

 

 

슬리퍼도 제공되고

 

 

웰컴 드링크로 샴페인도 한잔

 

 

이륙 후 좀 있다가 메뉴를 주고..

 

 

어머니는 편하게 새송이 버섯죽으로 고르시고

 

 

저는 양식 중에 쇠고기 볶음으로 골랐습니다.

먼저 파르마 햄 샐러드가 나오고요.

 

 

빵이 정말 맛있었던 ㅋㅋ

 

 

메인 요리인 쇠고기 볶음도 맛있었습니다.

 

 

후식으로 과일도 나오고..

 

 

카푸치노도 가능하다고 해서 마무리로 마셨습니다.

 

 

그리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믹스넛 왕창 챙겨주시길래 

나중에 집에 와서 맥주랑 잘 먹었네요 ㅋㅋ

 

비록 미끄럼틀 비즈니스석이었지만 누워서 편하게 잘 자다가 도착했습니다.

비행시간이 짧은 게 참 아쉬웠네요 ㅎㅎ

 

암튼 이렇게 짧은 홍콩 여행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이제 여행으로서 홍콩은.. 뭔가 매력이 없는 느낌이랄까..

9월에 F1 보러 싱가포르 갈 예정인데 한번 비교를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