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4 일본 나고야 게로 타카야마

[일본/게로] 게로역에서 타카야마역으로 이동하기

by ageratum 2024. 7. 17.
반응형

게로역에서 타카야마역으로 향하는 열차를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게로역은 정말 작은 시골역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었네요

 

 

그래도 최근에 새로 지은듯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뭔가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조그마한 매점도 있으니 간식거리를 미리 구입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특급히타선의 호수별 플랫폼 위치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초록색은 지정석, 흰색은 자유석 플랫폼 위치입니다.

저는 특급히타 1호의 자유석이라 26번 플랫폼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이건 나고야행 플랫폼 위치입니다.

 

 

타카야마로 향하는 특급히타선의 첫 차는 9시 27분입니다.

시라카와고로 가는 10시 50분 버스를 타야 했기 때문에 첫 차를 탈 수밖에 없었어요

 

 

타카야마로 갈 때는 히다지패스의 나고야로 돌아가는 티켓을 보여주면 됩니다.

 

 

정말 눈부시게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씨였습니다.

 

 

자유석이라 26번 플랫폼에서 대기

 

 

특급히타 열차가 도착했습니다.

성수기도 아니고 첫 차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네요

 

 

유유자적하게 시골 풍경 보면서 타카야마로 향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