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홍콩

홍콩여행기 #9 - 라스베가스의 쇼핑센터 같은 1881 헤리티지(1881 Heritage)

by ageratum 2010. 2. 19.
반응형

구룡호텔에서 스타페리를 타러가는 길에 있는 1881 헤리티지입니다.
2년 반전쯤에 홍콩에 다녀왔던 누나가 '여기 공사하더니 이런게 생겼구나' 하더군요..
즉,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상 쇼핑센터라고나 할까요..^^:ㅋ

수많은 사람들이 분수대가 있는 곳에서 사진을 찍더군요..

사실 이 곳을 보고 떠오른 곳은 바로..
라스베가스의 벨라지오호텔 주위에 있던 명품쇼핑몰들이었습니다..
사실 생긴것 자체는 많이 다르지만 조명이라던가 분위기 때문인지..
바로 이 곳이 생각나더라구요..^^:

사실 1881 헤리티지도 각종 명품샵들이 입점해 있는 곳이었습니다..
참고로 뒤에 있는 높은 빌딩은 1881 헤리티지와 관계 없는것 같네요..^^:



광장 중간에 있던 나무였는데.. 예쁘더라구요..^^
사실 조명발인듯..ㅋㅋ

중간에 있는 네모난 건물이 예전 해양경찰본부 건물이라고 하네요..
이걸 리모델링하고 광장도 같이 만들어서 1881헤리티지가 된것이죠..

암튼 침사추이에 볼거리가 하나 더 생긴 것 같네요..
저는 겉만 보고 왔지만, 나중에 호텔 객실에 있던 1881 헤리티지 안내책자를 보니
나름 안에 볼거리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구글어스 지도로 보여드리고 싶은데, 검색이 안되더라구요..
그곳을 찾아보니 공사하고 있는 모습만 있더군요..^^;
스타페리 타러 가시다보면 길가에 있으니 자연히 보시게 될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