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각종 카드 제휴사포인트로 티머니(T-머니) 충전하기

by ageratum 2010. 3. 27.
반응형

인터넷으로 티머니를 충전해주는 사이트가 있더군요..
솔직히 저는 첨 알았습니다..-_-;;
매번 지하철에서만 충전하다보니..ㅋㅋ

바로 티타운(T-town)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사실 인터넷으로 티머니 충전하는게 획기적이긴 하지만..
뭔가 매리트가 없어보이는게 사실이죠..;;

그런데..

티타운의 서비스 중에 획기적이라고 생각된 것이 바로 티코인(T-coin) 전환서비스였습니다..
위 그림에서 보이는 곳들의 제휴 포인트들을 티코인으로 전환후, 그 티코인으로 티머니를 충전해주는 것이죠..
제휴포인트 -> 티코인 -> 티머니충전
요런 방식인 것이죠..

주요 제휴사들만 보도록 하죠..
생각보다 많은 카드회사들의 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네요..
삼성카드가 없는게 참~~ 아쉽지만..
그래도 신한, BC, KB, 외환카드가 있으니 활용도는 꽤 높겠네요..

충전요청을 하게되면 요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최소 충전금액이 1500원이기 때문에 포인트가 1500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외환카드는 1만점 이상 있는 상태여야 합니다.)
거기에 티머니 충전시 6%(신용카드의 경우)의 수수료를 내기때문에 1410원이 충전되는 셈이죠..
즉, 이 서비스는 잘 사용하지 않는 신용카드가 있는데 거기에 포인트가 1500점 있다면, 어차피 시간 지나면 날아갈 포인트를 티머니 충전에 사용해 보는 것이죠..^^
현대 오일뱅크 포인트는 수수료도 없으니 더 좋네요..ㅋㅋ

그렇게 티코인으로 전환하고 티머니 충전을 신청했다면 위와 같은 방식으로 충전을 완료하면 됩니다..
오프라인은 조금 귀찮은거 같으니 인터넷으로 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게다가 오프라인은 세븐일레븐에서만 되는군요..;;

암튼 남아있는 포인트가 없는지 한번 확인해 봐야겠네요..
1500점 넘게 있으면 다 전환해 버려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