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김싸뮤비 보고 태극전사들을 응원합시다!(김장훈, 싸이의 월드컵송 '울려줘 다시한번')

by ageratum 2010. 4. 3.
반응형


2010년. 누구나 기대하는 월드컵의 해가 되었습니다..
사실 평소에 축구를 잘 보지는 않습니다..-_-;;
제 블로그에 야구관련 포스팅이 많은것 봐도.. 예.. 저는 야빠인거죠..ㅋㅋ

하지만 야빠인 저도 흥분되고 기대되는 것이 바로 월드컵입니다..^^

'94 미국월드컵때 스페인전의 극적인 동점골을 학교에서 보며 열광했고,
'98 프랑스월드컵때 밤새워 네덜란드전에서 5:0으로 깨지는 걸 보며 좌절했고,
'02 한일월드컵때 미친듯이 응원해봤고,
'06 독일월드컵때 남들보다 늦게 간 군대 훈련소에서 전우들과 응원했던 기억..

그리고 2010년 남아공 월드컵때는 어떤 추억이 만들어지게 될 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월드컵이 이제 약 2달앞으로 다가온 이때,
슬슬 응원분위기가 만들어지고 있는것 같은데요..
그런 가운데 우리 태극전사들을 응원하는 김싸뮤비가 나왔군요..ㅋㅋ

처음에는 김싸뮤비라고 해서 뭐 신인그룹 '김싸'의 뮤직비디오인줄..-_-;;
아.. 나도 이제 서른을 앞두니 감이 많이 떨어졌구나라고 생각이 들더라는..;;
암튼 김장훈, 싸이가 월드컵을 맞아 태극전사들을 응원하는 음악을 들고 나왔습니다..



뮤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재밌습니다..ㅋㅋ
재밌으면서도 뭔가 생각하게 되는.. 
생각해보면 2002년에는 뭐든 잘 될 것 같은 분위기였잖아요..^^:
이번 월드컵에서 대표팀이 다시 좋은 성적을 거두면 많은 사람들이 다시 힘을 얻겠죠..^^

그리고 '울려줘 다시 한번' 이라는 제목도 잘 지은것 같네요..
2002년에 4강까지 갈 때 응원하며 한번도 안 울어 본 사람이 있던가 하는 생각이..
많은 국민들이 월드컵 대표팀의 엄청난 선전을 보며 울고,
고3은 응원땜에 공부 못해서 수능 망쳐 울고..^^;;ㅋㅋㅋㅋㅋ
(저때는 디아블로 2가 출시되었다는..-_-;; 그것보단 낫구만..ㅋ)

암튼 그때의 기적이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 다시 재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우리가 월드컵 대표팀을 뜨겁게 응원해야겠죠?
우리의 응원을 받아서 남아공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http://ttime.tworld.co.kr/2010/mv/
이 링크를 들어가보시면 '울려줘 다시한번' mp3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운 받아 들어보시고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