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도쿄

[도쿄여행기 #43] 도요타암럭스에서 만난 다양한 자동차들

by ageratum 2010. 9. 10.
반응형
남코난자타운을 나와 선샤인시티를 조금 둘러본 후 밖으로 나왔습니다..
사실 다음 목적지에 대해 정확히 결정을 하지 못한 상황이었는데,
마침 선샤인시티 맞은편에 토요타암럭스가 있더라구요.. 이왕 본 김에 한번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선샤인 시티 맞은편에 있던 도요타암럭스..
남코난자타운 갈 때는 못봤는데, 나오니까 바로 보이더라구요..
역시 하나에 집중하면 주변이 안보이는듯..^^:
옆에 보이는 애니메이트에는 각종 애니 관련 상품을 판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가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건물이 약간 희한하게 생겼던 도요타암럭스였습니다..
밤에는 예쁜 조명이 켜지는거 같더라구요..^^


들어와보니 엔진이 전시되어 있네요..
저희 형이 왔다면 흥미있게 봤을지도.. 하지만 저는 잘 모르니까요..ㅋ


그리고 역시나 하이브리드카 코너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SAI라는 하이브리드카인데 리터당 23km간다고 되어 있네요..
중형세단이 저정도 가면 땡큐죠..^^


빨강이 참 예뻤던 Mark X






하지만 저는 이런 작은차들이 더 예뻐보이더라구요..ㅋㅋ
색깔은 좀 에러인듯?^^:


이건 뭘 설명했던건지 기억이 잘..-_-;;ㅋ


메가웹과는 달리 도심속에 있는 거라 승합차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실수요자들이 둘러보는 경우가 많을테니..^^



실제로 암럭스에는 가족단위로 온 사람들이 많았고, 이런 승합차에 관심을 더 보였습니다..
물론 제가 갔을때만 그랬을지도 모르죠..^^:




그러고보니 이제 우리나라에는 이런 디자인의(봉고라 불리우던) 승합차가 잘 안보이는거 같아요..








4-5층 정도까지 올라갔던 것 같은데..
여기는 고급 세단들을 전시해 놓았던 걸로 기억되네요..


메가웹에 비하면 사람이 없다고 할 정도 였기 때문에 구경하기에는 암럭스가 더 좋은거 같습니다..^^


크라운의 위엄인가요..ㅋㅋ 이 차는 가격도 장난 아니었던걸로 기억되네요..

소형차부터 대형차까지, 승합차도 볼 수 있는 다양한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는 도요타 암럭스였습니다..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여유있게 구경하기 좋았어요..^^
1층에는 메가웹에서는 줄서가며 기다려야 했던 시뮬레이터도 봤는데, 사람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시뮬레이터를 경험해 보시려면 암럭스로 오시는게 더 나을거 같았습니다..ㅋㅋ



크게 보기

이번 일본 여행은 위의 책 중에 빨간색 책인 '클로즈업 도쿄'를 참고하여 계획을 세웠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