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탐론 17-50mm F2.8 VC 표준줌렌즈 개봉기

by ageratum 2010. 12. 9.
반응형

그동안 18-55vr 애기번들로 버티다가..
드디어 괜찮은 표준줌렌즈 장만했습니다..^^

탐론 17-50의 경우 F2.8 고정조리개임에도 가격이 낮은 편이라 많은 분들이 선택하시는 렌즈인데요..
제가 구입한 것은 17-50에서도 손떨림 보정이 되는 VC모델입니다..
이번에는 간단하게 개봉기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회가 되면 저번처럼 몇가지 테스트 한 것도 포스팅 할게요..^^


탐론 17-50mm F2.8 VC의 박스입니다..
생각보다 박스가 예쁘네요..^^


내용물은 역시나 간단합니다..
렌즈, 보증서, 설명서가 있습니다..


렌즈 안에는 습기제거를 위한 실리카겔도 같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애기번들만 쓰다가 이 녀석을 보니 엄청 크더라구요..
무게만해도 570g(렌즈만)이나 되니..^^:


72mm 필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오늘에서야 주문했네요..;;


렌즈 모양은 그냥 평범하네요..
불룩 튀어나온 느낌이 아니라는건 맘에 듭니다..^^


같이 들어있는 꽃무늬 후드 장착한 모습입니다.. 


니콘 D90에 장착해봤습니다..


줌을 최대로 사용하면 경통이 저정도 나옵니다..
초점을 맞출때는 경통이 움직이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탐론 17-50의 모습을 보여드렸는데요..
잠깐 몇컷 찍어봤는데, 렌즈가 흔들리면 덜그럭 거리는 것과 소음이 좀 거슬린다는게..;;
덜그럭 거리는건 흔들림보정 기능때문에 그런것 같더라구요..
암튼 결과물만 좋으면 되니 신경 안쓰려고 합니다..ㅋㅋ

이상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기능적인 것은 추후에 포스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구입은 GS SHOP에서 쿠폰적용해서 62만원정도에 했네요..
제가 구입할때는 주말에 더블쿠폰이라고 해서 쿠폰이 2개 적용되고 했는데..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무이자 10개월까지 되니 괜찮다고 봅니다..^^
구입하시려는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GS SHOP의 탐론 17-50 VC 보러가기

--------------------------------------------------------
생각지도 않았는데 다음메인에 올랐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