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모터쇼

[2011서울모터쇼]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희망, 코란도 C

by ageratum 2011. 4. 18.
반응형


2011 서울모터쇼 쌍용자동차 부스에서 가장 관심을 끈 건 바로 '코란도 C'였습니다..
2009년 서울모터쇼에서는 컨셉트카로 선보였지만, 이제는 시판되는 모델이 전시되고 있었죠..

다들 아시다시피 쌍용자동차는 각종 문제로 인해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았는데요..
그나마 최근에는 조금 안정된 모습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코란도C의 등장으로 다시 정상궤도를 찾아갈 수 있을지 두고봐야 겠네요..



암튼 SUV로 유명한, 그리고 코란도로 유명한 쌍용자동차의 새 모델이다보니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1998cc에 175마력의 디젤엔진을 장착한 코란도 C는 2천만~2.7천만대의 가격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연비는 14.6~17.6km/L 라고 하네요..



공간은 비슷한 급인 스포티지나 투싼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그곳에도 코란도 C가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여기는 그나마 좀 한산했네요..^^:





뭐.. 사실 엔진룸은 봐도 잘 모르겠어요..^^:










생각해보니 외형을 제대로 촬영은 못한 것 같네요..
저는 좀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기존 쌍용의 다른 SUV에 비하면 디자인은 조금 더 세련되어진 것 같았습니다..
다만 내장에는 특별함이 느껴지지 않아 좀 아쉬웠네요..

암튼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른 코란도 C가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을런지..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